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근데 이거 무슨 게임이냐? ㅇㅇ (122.3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99 작성일 2020-08-18 07:10:25 https://arca.live/b/counterside/6436558 그냥 배치만 해주고 알아서 싸우는 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8 07:10:47 팔라독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8 07:10:53 냥코대전쟁 펼쳐보기▼ 냥냥하다 2020-08-18 07:11:07 푸별 2020-08-18 07:10:55 배치해서 라인디펜스 하는거임 궁만 수동조작할수있고 펼쳐보기▼ ㅇㅇ (122.38) 2020-08-18 07:11:14 삭제 수정 찍먹해볼만함?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8 07:11:42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8 07:12:03 사랑해금태 2020-08-18 07:12:47 궁딩 2020-08-18 07:33:44 꿀때지 2020-08-18 07:17:28 닥터최고 2020-08-18 07:18:15 이쁜 찌찌빵빵이들이 너한테 애교떠는 전쟁시대같은 게임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치나츠 스킨 언제 공개하냐 [3] 페이커 2020.08.18 94 0 근데 이번 스킨6종에 쿼츠스킨 있긴있나 [8] 노드왕 2020.08.18 140 0 각힐데 예쁜데 없으니까좀꼽네 [6]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8 170 0 샤오린 찌찌 작아서 수영복 안 나온거지 [3] 뚜빵이 2020.08.18 117 0 메인 4 밀다가 막혔다 [5] 데뎃데 2020.08.18 97 0 공중디펜더 안나오나 [5] 카사하는병신 2020.08.18 438 0 아이시발 잔느얼터 장난하냐 [13] ㅇㅇ (223.62) 2020.08.18 223 0 3일차 출석으로 스트롱홀드 받앗는데 좋냐 [6] ㅇㅇ (223.33) 2020.08.18 114 0 이수연 스트라이크 좋음? [6] ㅇㅇㅇ 2020.08.18 924 0 샤오린 스킨은 이쁘다 [5] 갓겜충아님 2020.08.18 1000 0 양심고백)닥등이 별명 곱등이에서 온 줄 알았다 [4] 쿠온지 2020.08.18 206 0 명함은 너무 많이 남아서 이제 문제임 [4] 닝기루 2020.08.18 111 0 뉴비질문글 왜이리 많지 [3] 건공 2020.08.18 101 0 오 구독 500명 넘었다 [4] ㅇㅇ (112.151) 2020.08.18 99 0 건틀렛 아 시발 속쓰려 [6] 노드왕 2020.08.18 155 0 솔직히 페그오처럼 광고하는거 별로임 [12] 멍멍멍 2020.08.18 175 1 내가 광고보고 복귀각 씨게 잡혔었거든? [13] ㅇㅇ (14.46) 2020.08.18 204 0 카사도 그런거 잇어야하는거 아닐가 [10] 꿀때지 2020.08.18 160 0 야 이거 은근 효과 좋은거같음 [4] 닥터최고 2020.08.18 150 -2 이번주 각성케 또나오냐 금드럭만 2020.08.18 129 0 제일 궁금한거 [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8 182 0 이 겜 서브로 돌릴만함? [9] 히메코달린다 2020.08.18 146 0 근데 이거 무슨 게임이냐? [11] ㅇㅇ (122.38) 2020.08.18 199 0 뉴비가 해야하는게 뭐임? [6] ㅇㅇ (112.222) 2020.08.18 163 0 리벳 토끼보지에 마구 쑤시고 싸질르고싶다 [4] ㅇㅇ (211.246) 2020.08.18 141 0 근데 카사 처음 나왔을때랑 일러분위기 ㅈㄴ 다르네 [2] 리그릿 2020.08.18 194 0 뉴비 1소대 2소대 질문점... [9] ㅇㅇ 2020.08.18 151 0 뉴비들 겜해보고 재밌으면 그냥 각미나 리세사는게 낫지않나 [4] ㅇㅇㅇ 2020.08.18 240 0 평가 존나 안좋노 [8] Onedaymore 2020.08.18 224 -4 왜 나만 각등이없어 [2] 대깨카 (221.140) 2020.08.18 77 0 페그오 광고 눌렀더니 왜 니네 채널로 들어가지냐 [6] ㅇㅇ (211.36) 2020.08.18 219 0 전체적으로 맘마통이 다 작네 [4] ㅇㅇ (112.222) 2020.08.18 194 0 카사 최고 귀염둥이 [3] 갓겜충아님 2020.08.18 370 0 이겜 맨 처음 나왔을때 하다 재미없어서 접었는데 지금 많이 바뀜? [8] Onedaymore 2020.08.18 147 0 확실히 하면 할수록 똥겜이긴하다 [6] 데뎃 (119.197) 2020.08.18 177 0 이겜 월과금 얼마필요함? [6] ㅇㅇ0 2020.08.18 151 0 그러고보니 주시영 주시윤 무슨관계임 [6] ㅇㅇ (112.163) 2020.08.18 138 0 금태새끼 정신차렸냐? [1] ㅇㅇ (106.101) 2020.08.18 101 0 아기맘마통 제일 큰 캐릭 누구임? [8] ㅇㅇ (112.222) 2020.08.18 165 0 건포 무기 카운터용이 뭐임? [6] ㅇㅇㅇ 2020.08.18 113 0 건틀렛 이번주안에 챌만 가보고 싶다 [2] 닝기루 2020.08.18 112 0 삐슝빠슝뿌슝 [2] ㅇo 2020.08.18 94 0 아기카붕이 [2]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8 66 0 님들 캐릭 개꼴리네요 [15] ㅇㅇ (112.187) 2020.08.18 258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8 07:4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