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인지 알고왔는데

모르는겜  체널로와서 이거먼데

그랬더니 시작해 이러면 어이없을듯


인식도 안좋은데 페그인지 알고왔다가

카사인거 알고 괜히 욕하면 할말도없고


그리고 카사 체널에서 사실 난 페그오도안해서

 지들끼리 페그오 캐릭닮았니 머니하는것도 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