늅인데 뭐 랭킹전이니뭐니 이런건 관심없고

스킨 이쁜거나오는 캐릭들 명함만 얻고싶은데

많이 어렵나? 월정액은 기본으로 깔고 필요하면 좀 더 쓸생각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