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슬슬 또 1.0때는 이랬는데 지금 좃같네


이런글 보이는거 보니까 분탕들 빌드업 슬슬 또 시작하나 보네


아니면 포럼에서 분탕 치다 사람들이 호응안해주니 여기와서 지랄하는거냐


제발 여기와서 물좀 흐리지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