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 전면에 내세워서 광고하면서 정작 이쁜애들은 쓰지도 못하고 걍 쫄들처럼 생긴 애들이나 롸벗이 더 쌔고 전투 시스템은 노잼이어서 바로 삭제때리고 카사갤 불타는거 구경했는데 요즘 많이 바뀜?
미소녀 전면에 내세워서 광고하면서 정작 이쁜애들은 쓰지도 못하고 걍 쫄들처럼 생긴 애들이나 롸벗이 더 쌔고 전투 시스템은 노잼이어서 바로 삭제때리고 카사갤 불타는거 구경했는데 요즘 많이 바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