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챌만 가면 다음주 각힐 각등 시대는 안돌려야지 ㅋㅋ 주차해놧다가 다다음주 각힐각등 밴되면 다시 돌리고 ㅋㅋㅋ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이번주안에 챌만 가보고 싶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12
작성일
댓글
[2]
ㅇㅇ (156.146)
삭제
수정
닝기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 이거 은근 효과 좋은거같음
[4]
151
-2
이번주 각성케 또나오냐
130
0
제일 궁금한거
[7]
183
0
이 겜 서브로 돌릴만함?
[9]
146
0
근데 이거 무슨 게임이냐?
[11]
200
0
뉴비가 해야하는게 뭐임?
[6]
163
0
리벳 토끼보지에 마구 쑤시고 싸질르고싶다
[4]
142
0
근데 카사 처음 나왔을때랑 일러분위기 ㅈㄴ 다르네
[2]
195
0
뉴비 1소대 2소대 질문점...
[9]
152
0
뉴비들 겜해보고 재밌으면 그냥 각미나 리세사는게 낫지않나
[4]
240
0
평가 존나 안좋노
[8]
225
-4
왜 나만 각등이없어
[2]
77
0
페그오 광고 눌렀더니 왜 니네 채널로 들어가지냐
[6]
220
0
전체적으로 맘마통이 다 작네
[4]
194
0
카사 최고 귀염둥이
[3]
371
0
이겜 맨 처음 나왔을때 하다 재미없어서 접었는데 지금 많이 바뀜?
[8]
148
0
확실히 하면 할수록 똥겜이긴하다
[6]
178
0
이겜 월과금 얼마필요함?
[6]
152
0
그러고보니 주시영 주시윤 무슨관계임
[6]
139
0
금태새끼 정신차렸냐?
[1]
101
0
아기맘마통 제일 큰 캐릭 누구임?
[8]
166
0
건포 무기 카운터용이 뭐임?
[6]
114
0
건틀렛
이번주안에 챌만 가보고 싶다
[2]
112
0
삐슝빠슝뿌슝
[2]
95
0
아기카붕이
[2]
67
0
님들 캐릭 개꼴리네요
[15]
259
-3
건틀렛
근데 솔직히 각힐 각등이 없어도 건 잘만하긴 함
[6]
172
0
뉴비 탈출
[8]
202
1
리세계어디서사냐?
[1]
172
0
오토 왤케 개병신임?
[7]
153
0
ts스킨 나와죠 금태야
[4]
157
0
닥등이가 스토리에서 이거당한거맞냐
[1]
148
0
협력사창 보는데 미니 강소영이 인기많노
[4]
145
0
난 이 게임 재화가 주화, 쿼츠로 나뉘어있는게 너무 충격적임
[4]
131
0
그지됨
86
0
건틀렛
전략전도 니가 와 잘 먹힘
[3]
187
0
씨발년들아
[4]
144
0
4만포 있는데 한번만 더해볼까
[5]
93
0
짝에 올인했다
[5]
153
0
건틀렛
건공 필수유닛
[8]
300
0
구관리국 좋다면서 얘도 좋음?
[5]
205
0
구관검이 제일 먹고싶다
[4]
624
0
다운받았는데
[9]
216
0
숫자 딱 맞추니까 신남
[18]
2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