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겜 SSR은 나올때마다

저거 언제뽑노.. 이생각하는데


카사각성은 걍 존버만 하다보면
언젠간 뽑을 수 있으니까 오히려
각성 나올때마다 기대만 됨

이게.. 카운터사이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