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그래픽 노블 rpg





명품 스토리



이거 말고도 저번 개노에서 스토리 연출 강화한다고 한거보면 

원래도 카사가 스토리에 강점을 줬지만 

느릿느릿한 메인스토리와 느린 카케 업데이트로 알 수 있듯이

그 강점을 제대로 살리는 운영을 한다고 보기 어려웠는데

이제 앞으로는 자신들의 강점인 스토리부분을 강하게

밀고 나갈 것으로 보임


이벤트 스토리도 더 자주 나오게 될지도

아님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