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서버 이관으로 각선권 뿌리면 3주년땐 뭘줄라고 N먼b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215 작성일 2022-12-02 11:02:41 https://arca.live/b/counterside/64338905 큰거 안바라니까 융핵 3백개 셋바3000개만 받을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비블리데루체 2022-12-02 11:03:00 그때가 3주년인데 펼쳐보기▼ N먼b 2022-12-02 11:03:16 몇주 차이나지 않음? 펼쳐보기▼ 비블리데루체 2022-12-02 11:03:28 출시일이 2월4일이다 펼쳐보기▼ N먼b 2022-12-02 11:03:42 아이리스 2022-12-02 11:03:24 3주년 출시기념으로 각성 아키 출시 펼쳐보기▼ 우리네퀴버프좀 2022-12-02 11:03:44 3주년떄 계약 종료라 이벤트 못하니깐 주는거 아니었음? 펼쳐보기▼ 오로리야아 2022-12-02 11:14:01 뭐? 그럼 또이또이자너 그럼 어차피 각선권 주는건데 3주년에.. 좋아할거도 아니엇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네퀴개좆같은련~ [13] 기계박이아님 2022.12.02 157 0 꺼억 [4] 님얼굴비매너 2022.12.02 109 1 섭종 안해요 www 귀의 2022.12.02 60 0 근데 이거 가능하긴 하냐 [14] 청안아이 2022.12.02 171 0 일섭도 보상은 동일하네 [1] 클러스트 2022.12.02 84 0 시발 매카노 마무리한다... [2] ㅇㅇ 2022.12.02 63 0 지에스 이번 신제품 도시락 먹는중인데 [11] 극한의가능충 2022.12.02 105 0 글거보니 서포터 뭐쓴담... [5] 구룡성채 2022.12.02 77 0 이거 이관 페이스북 되려나 [1]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2.12.02 37 0 아~~~~아~~~~ 이런 데서 만해 쓰기는 싫었는데~~~ [1] ㅇㅇ 2022.12.02 92 0 소신발언 난 넥슨 이관하는거 ㅈㄴ 불안함 [27] ㅇㅇ (58.225) 2022.12.02 2695 102 뭐야 사전예약 보상이 각선권이라고? [5] 청안아이 2022.12.02 190 0 그래도 금년은 조용히 지나갔네 [3] 인생갓겜임 2022.12.02 87 0 스팀 이관이면 글로벌섭이랑 건틀럿 풀 공유하는거 아님? [5] 고보 2022.12.02 95 0 아까 복귀 기채물어본사람인데 [5] 니들이딴망겜왜함 2022.12.02 116 1 스포 근데 사실 미나토는 예상했었음 [4] 엿이나처무라 2022.12.02 295 1 서비스관련말 방송에서 바로나오네ㅋㅋ [4] Lacia 2022.12.02 127 1 근데 12월 미리보기 안뜸? [6] 엘빅이 2022.12.02 131 0 ✋질문 머지9지깨고오는동안 머선129?공지뜸? [6] 퀸덤 2022.12.02 59 0 ✋질문 뉴비 질문잇슴미다 [14] Selios 2022.12.02 187 0 ?? 뭐냐 각성일러 왜 벌써 뜸? [5] 밥은먹고다니냐 2022.12.02 138 0 시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6] 클러스트 2022.12.02 169 2 스포 9지 다봤는데 [1] 퀸덤 2022.12.02 84 1 서버 이관으로 각선권 뿌리면 3주년땐 뭘줄라고 [7] N먼b 2022.12.02 215 0 과연 뭐라고 말할려나 요정버서 2022.12.02 26 0 지듣노!! [4] Cabala 2022.12.02 70 0 공식방송 시청자 117명이내 [10] 클러스트 2022.12.02 252 0 현재 8지 스토리 불도저 조합 [3] 구룡성채 2022.12.02 84 1 헉 이 야드랑이는 대체 머읾.... [5] 갓겜만찾아다님 2022.12.02 129 0 일섭 마지막? 생방시작 [4] 님얼굴비매너 2022.12.02 153 0 건틀렛 워든 스페셜.gif [8] 테렌스후드 2022.12.02 182 0 힐데 배신설은 오픈때부터 시작된 루머인데 [5] 폴리네시아 2022.12.02 67 0 치후유 각성이 나온다는 소식에 왔습니다 [5] 민트테일 2022.12.02 85 0 사실 대적자 5셋 되는거 몬가몬가임 [6] qpqp 2022.12.02 85 0 콜라보 카페는 재입고 언제일까 [4] 미약절임육변기 2022.12.02 66 0 1년만이라 뇌정지옴 [1] 제리리 2022.12.02 92 0 각성 치아가 ㄹㅇ 개사기 아님? 클린늒네 2022.12.02 61 0 또 배신을 하였느냐... 좆데... [1] ㅇㅇ 2022.12.02 36 0 진짜 각시윤 PV ost 진짜 좋아 ㅇㅇ (58.142) 2022.12.02 38 0 각성 재무장 힐데 [3] 후라이드 2022.12.02 76 0 Agf 사람 80명정도있음 [20] 쵸비 2022.12.02 242 0 드디어 이걸 쓸 때가 왔다 [5] 굽네바사삭 2022.12.02 86 2 뉴비 겜 설치중인데 [11] 후투티 2022.12.02 174 3 감기때문에 뻗지만 않았어도 나도 지금 일산에서 자고있었을텐데... ㅇㅇ 2022.12.02 19 0 뭔가 또 역대급으로 많긴하네 [1] 카우사이 2022.12.02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2 11: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