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렐릭 장비들을 어케 처리해야하나요?
제가 이해한 바에 따르면 다 2강까진 박아보고
유효옵이면 7강까지 박고 유효옵이 아니면 강화재료
7강찍고 옵션 수치보고 쓸수잇는거면 셋바써서 세트효과 맞춰서 쓰는거
맞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다 갈갈할가요?
그리고 어떤캐릭을 키워야 할지 모르겟습니다
에스테로사 재무장때문에 올리고잇는데 융합핵이 부족해서 106에서 멈췄고.. 그래서 에스테로사 재무장 할 자원 모을동안 다른것들 초월시키고 100렙까지만 찍으려고 하는데
어떤걸 키워야 할지 몰라서 너무 잡다하게 키우는 느낌이라.. 키우는데 우선순위가 있을 캐릭터들이 좀 잇을가요?
시작한지 별로 안되서 캐릭풀자체가 좁은것같긴 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