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e도 좋아하고 pvp 꽤 관심이있어서


건틀렛이 미리 덱을 다 정하고 겜매칭돌린다던데


그럼 카운터덱만나면 그냥 나가야하는건가?


에픽 실레나 느낌이 아니나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