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 건틀렛인가 그거 궁금한거있는데 ㅇㅇ (58.140)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92 작성일 2022-12-02 11:16:22 https://arca.live/b/counterside/64339945 pve도 좋아하고 pvp 꽤 관심이있어서건틀렛이 미리 덱을 다 정하고 겜매칭돌린다던데그럼 카운터덱만나면 그냥 나가야하는건가?에픽 실레나 느낌이 아니나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2-12-02 11:17:15 가위바위보심한주간이 잇긴함 펼쳐보기▼ 보벼서임신 2022-12-02 11:17:21 덱마다 상성이 있긴한데 그걸로 겜 승부가 결정나진않음 펼쳐보기▼ 보벼서임신 2022-12-02 11:17:30 애미뒤진 테러 제외 펼쳐보기▼ 인생갓겜임 2022-12-02 11:17:46 이겜은 벤이 코스트 높여주는거라서 진짜 계산해서 해야함 펼쳐보기▼ ㅇㅇ 2022-12-02 11:20:49 친선전은 실시간으로 픽까지 가능하긴 함 펼쳐보기▼ ㅇㅇ 2022-12-02 11:22:27 *수정됨 그리고 상대가 내 카운터 덱인지 아닌지는 쳐맞기 전까진 알기 힘듦 ㅋㅋㅋ 카운터 덱 들고 있어도 그리고 패 꼬이면 짐 펼쳐보기▼ ㅇㅇ (58.140) 2022-12-02 11:25:02 삭제 수정 다들 답변 ㄳㄳ 찍먹해봐야겟다ㅓ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agf 가는 카붕이들은 꼭 알아두자 [2] ㅇㅇ 2022.12.02 102 0 복귀유저 이겜 과금 꼬여있는건 안바뀌어있네 [4] 제리리 2022.12.02 145 -1 치나츠가 재무장이어야되는 이유 보벼서임신 2022.12.02 48 0 일섭 17일에 뭐 있나보네 [2] 클러스트 2022.12.02 88 0 그림자전당이 원래 빡센가요? [5] Selios 2022.12.02 88 0 일섭 보이스 개같이 유기되는거 아님? [2] 후라이드 2022.12.02 108 0 치후유가 왜 오니가 된 줄 암? [7] aaaddddsss 2022.12.02 113 -6 넥슨에서 이전한다니가 진짜 기분 이상하다 닉변이야 2022.12.02 39 0 더욱더 강력해진 챈주 입갤 [2] 폴리네시아 2022.12.02 106 0 치후유 최초 각성 퓨리래 [7] dwsss 2022.12.02 226 0 agf 번호표 ㅋㅋㅋㅋㅋㅋㅋ [6] Midnight 2022.12.02 180 3 대적자 5셋 고려장해야한다 <~~~ 웃긺.. [7] 네찐이 2022.12.02 126 0 전직 겜돌이 입장에선 퍼블리셔 떼는게 이득이긴 함. [2] ㅇㅇ (180.71) 2022.12.02 119 2 넥슨 응디 떨어지기 전에 스비가 할것 이수연남편 2022.12.02 33 0 근데 치어른은 뭐하고 치아가 각성임? 카우사이 2022.12.02 29 0 오늘은 기분이 아주 좋지 않아서 [9] 시그마져아 2022.12.02 72 -5 Agf갈 사람은 방한복 잘입고갔다왕 [3] 민기홍 2022.12.02 66 0 자고 일어나니까 각성 누군지 공개됐네 [3] FubuMioooon 2022.12.02 65 0 관리자 이 새끼 [2] 무지성 2022.12.02 121 0 누가 개좆에박혀앙앙거리는힐데여신님좀 글여주셈 [2] 로하림 2022.12.02 86 0 딸램 스피릿 스커피도 좋?읆? [2] 거토 2022.12.02 55 0 상연이가 부스 많이 와 달래 [41] ㅇㅇ 2022.12.02 2430 72 이겜 건틀렛인가 그거 궁금한거있는데 [7] ㅇㅇ (58.140) 2022.12.02 92 0 카우사이<< 스충 가치 너무 높읆 [3] 거토 2022.12.02 77 1 옆챈갔다가 충격적인거봣네 [10] ㅇㅇ 2022.12.02 167 0 하스하는데 시발ㅋㅋㅋ [5] dwsss 2022.12.02 94 2 개루데 복장도그렇고 까까발도그렇고 진짜 로리시절인가 N먼b 2022.12.02 52 0 넥슨 벗어난거 호재 같음 난 내눈을 믿어 [6] 네찐이 2022.12.02 104 0 그러고보니 일본 성우비용 어뜨캄? [3] 님얼굴비매너 2022.12.02 124 0 (권한 없음) 와 200명이나 보네 [5] 클러스트 2022.12.02 89 0 재무장 우선순위는 없음? [2] 벼림 2022.12.02 86 0 그러면 금태 신작은 아예 넥슨응디 안빌리겠네 [2] 보벼서임신 2022.12.02 84 0 ㄹㅇ 여신이 따로없네 [6] 람네 2022.12.02 124 0 다른건 모르겠고 셋바100개 허겁지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Alstromeria 2022.12.02 92 0 사전예약 보상 지리네 [3] ㅇㅇ 2022.12.02 94 0 ???? 머임 대체 먼일임??? [1] ㅇㅇ 2022.12.02 71 0 칮나츠 재무장하면 적폐일덧,,, 거토 2022.12.02 22 0 웨 니들만 방송봄 [2] 인싸아싸질싸 2022.12.02 44 0 그림자전당하려면 솔져덱이 필요한거맞나 [16] 치킨 2022.12.02 117 0 "작별이다 허민!!" [5] 로하림 2022.12.02 175 9 이왕 이렇게 된 거 갑자기 궁금한 건데 d제발G중복w멈처T줘u 2022.12.02 37 0 ???: .....만...해!!!!!!! [3] ㅇㅇ 2022.12.02 114 0 일섭 미카 안나왔음 설마?? [2] 보벼서임신 2022.12.02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2 11: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