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콜라보캐 인물 데이터만이라도 팔아줘요 별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18 작성일 2022-12-04 17:38:02 https://arca.live/b/counterside/64512978 진자 개 꼽습니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늒네 2022-12-04 17:38:24 늒네 2022-12-04 17:38:35 엄준식푸드 2022-12-04 17:38:39 도시테? 펼쳐보기▼ 별봄 2022-12-04 17:39:35 하필 저때 사펑에 미쳐갖고 채용만하고 유기햇슴... 펼쳐보기▼ snkop6781 2022-12-04 17:38:46 이건 진짜 겜안분인데 펼쳐보기▼ mystic 2022-12-04 17:39:00 AlephZero 2022-12-04 17:39:16 허접렪,,, 펼쳐보기▼ 별봄 2022-12-04 17:39:44 4G5G 2022-12-04 17:40:46 ㅇㅇ 2022-12-04 17:44:43 여린 2022-12-04 17:47:38 Ligeia 2022-12-14 14:08:09 인물데이터를 팔면 그걸로 스카우트를 할 수 있기땜에... 안됨 나도 딱 저시즌에 캐릭들만 얻고 매카노해서 스작 못했음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클리드 섹터에다가 [8] 클러스트 2022.12.04 101 0 내일점심정햇다 [10] 여린 2022.12.04 76 0 칼리스토 데슾 정신적 후속작이라길래 [6] 미친십새끼 2022.12.04 75 0 ✋질문 컨소 아레나가머임? [10] ㅇㅇ 2022.12.04 89 0 칼리스토는 어떤 면에선 데드스페이스보다 퇴화한듯 [14] 민초맛라면 2022.12.04 126 2 카사 솔직히 캐빨 [4] 미친십새끼 2022.12.04 108 0 칼리스토가뭐여 [5] 여린 2022.12.04 95 0 함선체스 마려운데 [2] 애쉬그레이 2022.12.04 48 0 뭐야이거 패스 리롤 어디감? [3] 젖망호 2022.12.04 69 0 1회용 챌린지에 함선체스 도입하면 [5] 클러스트 2022.12.04 97 0 다이브는이제 50층까지 풀강습오토된달가,,, [8] 여린 2022.12.04 157 0 칼리스토 최적화 조졌다는데 [12] 클러스트 2022.12.04 148 0 근데 씹덕겜중에 첫스토리부터 [2] 퀸미나 2022.12.04 75 0 벌서 3시네 [5] 여린 2022.12.04 57 0 이볼브원 파밍이 아니라 뽑기로 먹었는데 이정도면 카최지임? [7] AUSA 2022.12.04 92 0 그러니까 다이브50층 공략 = 리타 라는거지? [6] skdfnms 2022.12.04 198 0 칼리스토 플레이영상 보고있는데 개씹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 [5] 가비야 2022.12.04 130 2 따개들 왤케 질척대냐 [9] 월탱프론트라인아십니까정말꿀잼입 2022.12.04 131 3 구인/구직 7대죄악 컨소원 구함 [댓글로 닉네임 적어!] [17] 게임을즐기자 2022.12.04 110 0 스포 "지휘자님 궁금한게 있는데.." [7] 미니스트라 2022.12.04 191 8 창작 치후유 스킨 그려써여 [58] 달세개 2022.12.04 3437 203 회사렙 20대인데 최대 이터가 12600 ㅋㅋ [2] 네모네모 2022.12.04 80 1 4시까지 할거 추천좀 [8] 광3 2022.12.04 61 0 콜라보캐 인물 데이터만이라도 팔아줘요 [12] 별봄 2022.12.04 118 0 올만에 해보니 또 재밌네 이상한 겜이야 [1] 쌍이응 2022.12.04 77 1 구인/구직 씹뉴비 협력사 구해오 [2] ㅇㅇ 2022.12.04 66 0 창작 감우 옷 입은 깡우 [30] 텅비드보지 2022.12.04 1928 63 파견채용 털어서 철수 110 찍었다 [4] 늒네 2022.12.04 78 0 카운터사이드2 ㄷㄷㄷㄷㄷ [2] 미약절임육변기 2022.12.04 108 1 유튜브 이런기능 ㅈㄴ 신기하다 [3]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12.04 102 0 개선 스포) 김철수-서브컬쳐 스토리 실망한 점 [81] 4nk 2022.12.04 2248 -28 구인/구직 아직 한달 안된 응애 협력사 구해요 [3] 스바토모 2022.12.04 61 0 근데 요즘 재무장 각성 110 기본임? [10] 시루룬 2022.12.04 148 0 본인 좀 고수인듯? Herstal 2022.12.04 46 0 간나쓰선 업 에반데 나도줘 2022.12.04 27 0 AGF에서 상여니한테 각성 아키 물어볼껄 그렜나 [3] 한영키안누름 2022.12.04 73 0 다이브 심층 첫등장때 썰 [7] 클러스트 2022.12.04 183 1 여기서 협력사 구해도됨? [2] 스바토모 2022.12.04 60 0 아니 이게 뭐임? [7] ㅇㅇ 2022.12.04 92 0 상점 리뉴얼 안되겠지? [3] ㅇㅇ (211.204) 2022.12.04 70 0 ✋질문 (다이브50층)진정하고 왔는데 우드좆커 잘잡는법좀 알려줄사람.... [29] skdfnms 2022.12.04 252 0 카붕이들아....나를 '개미' 라고 불러줄 수 있겠니? [7] ㅇㅇ 2022.12.04 83 0 ✋질문 그림자전당 3 돌떄 [12] SuZii 2022.12.04 90 0 카86들 그런거 있을거임 [8] 후라이드 2022.12.04 98 0 제이크 퇴물아님? [1] ㅇㅇ 2022.12.04 6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4 17:5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