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본 여행가려고 계획짜는디 겨울동화샤오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171 작성일 2022-12-06 23:20:09 수정일 2022-12-06 23:22:41 https://arca.live/b/counterside/64673479 비행기 값보고 친구들이 국내가자네일본가고싶었는디동읍촌놈이라 제일 가까운곳이 부산이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제이크 2022-12-06 23:21:49 일본 쌀텐데...?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22:02 30인가 50이던데 보니깐 펼쳐보기▼ 제이크 2022-12-06 23:22:12 오히려 물가 생각하면 국내보다 일본이 더 혜자일 수도 있음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32:43 플레티넘 2022-12-06 23:21:53 뱅기값 얼마길래ㄷㄷ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22:12 30인가 50 펼쳐보기▼ 플레티넘 2022-12-06 23:22:51 30이면 12월인거 생각하면 비싸진 않은데 어디로가길래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23:16 도쿄... 펼쳐보기▼ 플레티넘 2022-12-06 23:24:38 도쿄 30이면 갈만한 가격인데 아쉽.. 펼쳐보기▼ 앤뱃살 2022-12-06 23:22:44 고독한 여행을 즐겨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23:08 내년에 부모님이랑 가야할듯 펼쳐보기▼ 아스 2022-12-06 23:25:06 알바해서 모았나보넮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25:41 부모님 돈빌리고 다녀와서 부모님드려야지 펼쳐보기▼ 꼬리를문뱀 2022-12-06 23:30:31 읆...텀 좀 길게 잡으면 쌀텐데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32:18 작년부터 생각했는데 너무늦었음 수능끝나고 바로갔어야 했는디 펼쳐보기▼ Reconquista 2022-12-06 23:34:42 지금 엔화 개떡락해서 일본가기 좋은데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35:00 Reconquista 2022-12-06 23:35:26 반대로 일본에서 살면 지옥이 아닐수가 없다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35:39 temprun 2022-12-06 23:57:33 돈은 좀 들어도 친구들과 여행 갈 시간약속이 가능할 때 해외를 나가는게 좋다고 보는데 아쉽네 나중에는 서로 시간 안 맞아서 해외는 못 가고 2박3일로 국내 밖에 못 가게 될 수도 있어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3:57:49 매장 2022-12-07 00:08:17 기왕 돈써서 가는거 색다르게 일본가자고 설득해봐 펼쳐보기▼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7 00:09:03 추워서 가기싫다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피해감쇄효과가 머임 [6] 능지박살15분전 2022.12.06 145 0 이게 어떻게 남캐야 [38] 양하림 2022.12.06 2384 37 카운터사이드 앞으로의 일정 스포 엘빅이 2022.12.06 76 4 건틀렛 건은 이외로 1탱으로 굴러간다 [16] 마타없는솔저 2022.12.06 167 0 제이크 ts가져옴 [6]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55 2 일어나라 잠탱이들아 [33] 제이크 2022.12.06 217 0 아 머임 각자리아 등장은 그냥 설레발이었음? [2] ㅇㅇ 2022.12.06 109 0 졸류... 구마고 2022.12.06 29 0 . 구마고 2022.12.06 34 0 야 고모링.. [1] 람네 2022.12.06 83 2 오늘 체인소맨이 그렇게 잘 나왔다는데 [1] 꿍차차 2022.12.06 154 0 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1] 주블 2022.12.06 130 1 상했다vs농ㅋㅋ [13] 개솔꾼 2022.12.06 157 -1 얼리버드기상!!! [4] 찌리찌리 2022.12.06 50 0 아침부터 깡통비틱을 보네 [3] lllBoomerlll 2022.12.06 102 0 확실히 추워지니까 수분섭취량이 줄어든듯 [2] 보르챠 2022.12.06 68 0 메이즈 크라운이 다캐면 원래 하나남나? [4] 크레용 2022.12.06 73 0 이지수가 두명이면? [8] 개솔꾼 2022.12.06 103 0 코핀 신곡 Betrays like Dog Dick De ㅇㅇ 2022.12.06 46 0 다들 파라과이 농부 아니었슮....?? [3] 폴리네시아 2022.12.06 83 0 지수 패키지 살까? [1]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59 0 각성 다모았다 드디어 [8] 크레용 2022.12.06 153 2 메카누 시작 앤뱃살 2022.12.06 34 0 일본 여행가려고 계획짜는디 [23]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171 0 진보라 성능 별론데? [2] 정식살감 2022.12.06 210 6 저어는 국산겜만 해요 [3] 엘빅이 2022.12.06 129 0 먼저 가는 사람이 노예가되는거야 [4] 미친십새끼 2022.12.06 211 3 각호 뽑을지말지고민중.. [7]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12.06 124 0 웨 디펜더 시작 좋은오퍼 읎슴 [9] 쏘닝 2022.12.06 152 0 매카노 할건데 [19] 플라디안 2022.12.06 202 0 중사님 배방구vs질방구 뭐가 더 껄임 [2] 개솔꾼 2022.12.06 96 0 쉿 야스중! [9] 촤드 2022.12.06 227 0 아 전략전 오토 안해놨네 [2] SSO 2022.12.06 81 1 브붕이 원피셋 맞춰놨더니 ㄹㅇ 요긴하게 쓰네 [4] 늒네 2022.12.06 131 0 스트레가 굿즈 오링난거 있음? [2] ㅇㅇ 2022.12.06 184 0 오퍼뽑은 건들 생각을 안하는게 좋다… dus 2022.12.06 58 0 얼리버드 [7] 클러스트 2022.12.06 159 0 오퍼뽑은 안하는게 현명함 [3] 엘빅이 2022.12.06 155 0 아 전략전 돌아야하지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12.06 88 0 힐데의 배신이... 사라졌다? [1] ㅇㅇ 2022.12.06 74 0 채용권 존버하면 머하냐 [7] 보르챠 2022.12.06 147 0 각지나 얼음방벽 49중첩까지 가능하네 [2] ㅅㄴㅇ 2022.12.06 172 0 저희 배방구 대신 [2] ㅇㅇ 2022.12.06 113 0 흠.... 광고보고옴 2022.12.06 54 0 중사님 배방구 와바박 [5] 알파버지니스 2022.12.06 1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6 23: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