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베스트라이브에 니케=짱깨겜이라는거 좀 납득은가는게 레드라이더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7 작성일 2022-12-07 01:53:04 https://arca.live/b/counterside/64679657 카사도 계속 넥슨겜 거른다 이러면서 안하는 애들 꽤 있었잖음퍼블쪽이 큰 회사면 퍼블쪽 겜으로 인식되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싶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kimjino 2022-12-07 01:53:27 일섭도 그래서 더멸망한느낌?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2-12-07 01:54:18 일섭은 네쿠소 네임밸류보단 순수분탕으로 쳐낸 느낌 ㅋㅋㅋ 펼쳐보기▼ kimjino 2022-12-07 01:54:36 그것도잇긴하지 갑자기 재무장을 확당길줄은 펼쳐보기▼ 금트와상트 2022-12-07 01:55:27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개발은 미국개발진이 거의다했는데 돈대주고 퍼블리싱한게 크래프톤이라 한국겜이라고 하잖음 펼쳐보기▼ 레드라이더 2022-12-07 01:57:46 아.. ㅋㅋㅋ 바로 그거였노 펼쳐보기▼ ㅇㅇ 2022-12-07 01:57:09 레드라이더 2022-12-07 01:57:5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국경수비대 도착 [5] 보벼서임신 2022.12.07 158 10 님들 이샛기 직원이네 합리적의심 어케아는거임? [2] ㅇㅇ 2022.12.07 91 0 아르케인지뭔지 완전 함선체스잖아? [2] 1q2w3 2022.12.07 125 0 130함선 이제 3개 만들었네 [4] 카늒네 2022.12.07 95 0 카바,, [5] 뚀미맘 2022.12.07 104 0 신작해보러간다 펭귄국밥 2022.12.07 37 -1 아르케랜드 완전 파엠이네 [2] 미나링링 2022.12.07 153 0 오늘 폰케이스 도착하는데 빨리왔으면 극한의가능충 2022.12.07 23 0 최적화문제로 게임들이 진통겪는거보면 보노본호 2022.12.07 34 0 하루 한 번 가으니 안아주는 시간~ [11] Gorillaz 2022.12.07 81 0 이번주 합법 매카노 주간이니까 신작하는게 상식이지 [1] 꿀때지 2022.12.07 67 0 근데 건틀렛 각해병 망했나 레드라이더 2022.12.07 47 0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최적화로 욕먹던데 [8] 꿀때지 2022.12.07 118 0 건물 30분째 정전인데 관리사무소도 전화안받음 [4] 꿀때지 2022.12.07 133 0 다들 아르케랜드로 가버린거야? [10] ㅇㅇ (119.75) 2022.12.07 161 0 아르케랜드 평점 왜이럼 [2] 금트와상트 2022.12.07 183 0 카사괴담) 깡통은 업캐릭이었다 [4] 카늒네 2022.12.07 71 0 삼성폰이 좋구나 [16] 극한의가능충 2022.12.07 165 0 서버 이관코드 신청하는거 까먹으면 어캐됨? [5] ㅇㅇ 2022.12.07 156 0 아그네스 있어도 [1] ste 2022.12.07 55 0 동접 2인겜;; [10] 카늒네 2022.12.07 110 0 보급작전에서 이거 돌리는 애들 있냐 [14] hjk108 2022.12.07 159 1 카사챈 지금 나랑 장난하냐? [9] ㅇㅇ 2022.12.07 110 9 베스트라이브에 니케=짱깨겜이라는거 좀 납득은가는게 [7] 레드라이더 2022.12.07 177 0 로이 각성 언제나오지 [2] 하빌밀런 2022.12.07 46 0 라텍스슈트입은 하림이가 보고싶구나.. 시니즈 2022.12.07 50 0 나이엘 업 존나 좆같네 [22] 카늒네 2022.12.07 207 0 건틀렛 건 좀 돌려 [14] 아스널버드 2022.12.07 128 0 담주 스트레가가서 중사 2022.12.07 51 0 님들 라면 3봉지먹으니깐 기분좋아졌음 [9] ㅇㅇ 2022.12.07 97 0 미야정도면 젖 딱 적당하긴 함 [4] 개솔꾼 2022.12.07 94 0 컨소장이 며칠 미접하면 강등됨? [10] BPM 2022.12.07 110 0 인방하는 크리스가 보고싶다... [1] ㅇㅇ 2022.12.07 109 0 페이팔 결제 해본 챈럼 있니 [3] 싱클레어 2022.12.07 64 0 채널을 빅젖에게서 지켜내려면 페도의 힘이 필요해 [6] 알파버지니스 2022.12.07 93 0 근데 팬드 이년은 밴쳐먹고 나오는거 ㅈ같네 [4] 카늒네 2022.12.07 78 0 돈많은백수가 되고파 [2] 중사 2022.12.07 56 0 . [1]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12.07 27 0 아그네스 뭐씀? [3] 고망호 2022.12.07 73 0 각호라도 첨엔 별로였는데 [2] 사과맛유미나 2022.12.07 90 0 ✋질문 고분자 부옵 질문좀 [4] 띤뚜 2022.12.07 148 0 가슴은 크기보다 모양.. [4] 람네 2022.12.07 116 0 저이 아르캐랜드나하러갈가오? [1] 금트와상트 2022.12.07 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7 02: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