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최적화로 욕먹던데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8 작성일 2022-12-07 02:05:08 https://arca.live/b/counterside/64680437 엘든링도 그렇고 싸펑도 그렇고 요즘 나오는 aaa급 겜들은 최적화 문제 걍 통과의례 수준이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미니스트라 2022-12-07 02:06:07 이수연겨드랑이 2022-12-07 02:07:08 미나링링 2022-12-07 02:07:46 그 외에도 난이도도 좆박았다고 하더라 맞으면 원콤나는애를 연속으로 2,3번 나오게 하니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2-12-07 02:10:38 민초맛라면 2022-12-07 02:10:25 데슾이랑 차별점 둔다고 전투설계를 개떡같이 만듬 ㅋㅋ 펼쳐보기▼ 꿀때지 2022-12-07 02:10:59 직접 해보진 않앗지만 찾아보니 거의 패링위주 근접겜 이런말이 만더라 펼쳐보기▼ 민초맛라면 2022-12-07 02:11:59 맞음 총알 ㅈ도 안 줘서 근접 강제임 근데 그 전투패턴이 시작부터 끝까지 동일함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2-12-07 02:21:52 드랍좀 있긴한데 나름 재밋게햇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르케랜드 리세 개빡셈 [5] 금트와상트 2022.12.07 149 0 가은데이는 목요일인데? [6] 서다빜무 2022.12.07 78 0 건틀렛 리플킹 ㅋㅋㅋㅋㅋ [3] 이응이응유동 2022.12.07 117 0 아르케랜드 vs 모르케오션 [1] 보르챠 2022.12.07 75 0 아르케랜드 그거 즈롱꺼잖아 ㅇㅇ 2022.12.07 56 0 적당한 찌찌란 [7] 이리스개발일기 2022.12.07 126 0 아이 시발 돈쓸겜 또 늘어났네 [9] 미나링링 2022.12.07 178 0 박상연 빨리 셋바 튜바 쿼츠 뿌리라고!!! 카늒네 2022.12.07 35 0 메카닉...앙망...하읍니다... [3] lllBoomerlll 2022.12.07 76 0 아르케랜드? [2] ㅇㅇ (210.218) 2022.12.07 115 0 다들 떠나는거야? [14] 카늒네 2022.12.07 144 0 국경수비대 도착 [5] 보벼서임신 2022.12.07 158 10 님들 이샛기 직원이네 합리적의심 어케아는거임? [2] ㅇㅇ 2022.12.07 91 0 아르케인지뭔지 완전 함선체스잖아? [2] 1q2w3 2022.12.07 125 0 130함선 이제 3개 만들었네 [4] 카늒네 2022.12.07 95 0 카바,, [5] 뚀미맘 2022.12.07 104 0 신작해보러간다 펭귄국밥 2022.12.07 37 -1 아르케랜드 완전 파엠이네 [2] 미나링링 2022.12.07 153 0 오늘 폰케이스 도착하는데 빨리왔으면 극한의가능충 2022.12.07 23 0 최적화문제로 게임들이 진통겪는거보면 보노본호 2022.12.07 34 0 하루 한 번 가으니 안아주는 시간~ [11] Gorillaz 2022.12.07 82 0 이번주 합법 매카노 주간이니까 신작하는게 상식이지 [1] 꿀때지 2022.12.07 67 0 근데 건틀렛 각해병 망했나 레드라이더 2022.12.07 47 0 칼리스토 프로토콜도 최적화로 욕먹던데 [8] 꿀때지 2022.12.07 118 0 건물 30분째 정전인데 관리사무소도 전화안받음 [4] 꿀때지 2022.12.07 133 0 다들 아르케랜드로 가버린거야? [10] ㅇㅇ (119.75) 2022.12.07 161 0 아르케랜드 평점 왜이럼 [2] 금트와상트 2022.12.07 183 0 카사괴담) 깡통은 업캐릭이었다 [4] 카늒네 2022.12.07 71 0 삼성폰이 좋구나 [16] 극한의가능충 2022.12.07 165 0 서버 이관코드 신청하는거 까먹으면 어캐됨? [5] ㅇㅇ 2022.12.07 156 0 아그네스 있어도 [1] ste 2022.12.07 55 0 동접 2인겜;; [10] 카늒네 2022.12.07 110 0 보급작전에서 이거 돌리는 애들 있냐 [14] hjk108 2022.12.07 159 1 카사챈 지금 나랑 장난하냐? [9] ㅇㅇ 2022.12.07 110 9 베스트라이브에 니케=짱깨겜이라는거 좀 납득은가는게 [7] 레드라이더 2022.12.07 178 0 로이 각성 언제나오지 [2] 하빌밀런 2022.12.07 46 0 라텍스슈트입은 하림이가 보고싶구나.. 시니즈 2022.12.07 50 0 나이엘 업 존나 좆같네 [22] 카늒네 2022.12.07 207 0 건틀렛 건 좀 돌려 [14] 아스널버드 2022.12.07 128 0 담주 스트레가가서 중사 2022.12.07 51 0 님들 라면 3봉지먹으니깐 기분좋아졌음 [9] ㅇㅇ 2022.12.07 97 0 미야정도면 젖 딱 적당하긴 함 [4] 개솔꾼 2022.12.07 95 0 컨소장이 며칠 미접하면 강등됨? [10] BPM 2022.12.07 110 0 인방하는 크리스가 보고싶다... [1] ㅇㅇ 2022.12.07 109 0 페이팔 결제 해본 챈럼 있니 [3] 싱클레어 2022.12.07 6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07 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