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창 정리한지 한달도 안된거같은데 그새 30명이 폐사했네.......쯧
삭제하는데만 3일 넘게 걸릴듯
뭐 연말에 새로운 게임들 쏟아져나오고 있고 다른게임도 폐사자들 속출하고 있긴한데
카사는 정도가 좀 심한듯....이거 맞냐
그리고 폐사자들 보면 '그 레벨'
40~50레벨이 대부분.
나도 53레벨 늒네인데 분재겜하는 마인드로 붙잡고 있긴하지만
사실 큰 재미도 애정도 못 느끼긴함.
물주는 양과 기간에 비해 꽃이 자라는게 너무 더디다고 해야되나.
타겜에 비해 눈에 보이는 성장치가 너무 적은게, 내 덱만 봐도 한달전에 비해 딱히 나아진게 없음ㅋㅋㅋ...
그리고 운영........ㅅㅂ 좀 친뉴비적으로 했으면 좋겠음.
태스크포스 플랜 좀 완화하고......보상이 대적자셋인데 미션에 렐릭 챌린지는 왜 쳐넣어놓은건지 이해가 1도 안가고,
뉴비전용 미션으로 성장욕을 끌어내야할 이벤트의 난이도를 너무 개같이 내놔서 오히려 집어치우고 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님.
'이거 깨고 싶으면 과금해..ㅎㅎ'이런 냄새가 너무 노골적임.
한달 넘어서 뉴비딱지 슬슬 뗄락말락하는 뉴비지만 저번 1000일 이벤트 난이도 개같이 내놔서
아예 이벤트 입구컷 당한것도 이해가 안가고.....얘넨 왜케 뉴비에 적대적일까?
친창보고 좆같아서 좀 주절거려 봤음.
이관되면 운영진도 바뀔테니 달라지는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