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 초반엔 개운이 푸시가 너무 많긴 했음. 펜릴 제외한 유일한 이벤트참가에 카운터케이스도 퀄리티가 독보적이고 남들 스킨 하나도 없는데 혼자 여러개 우르르 받으면서 인기캐로 장사한답시고 색깔놀이 스킨까지 박아버려서 그 욕은 개운이가 다 처먹었다고 보면 됨. 지금와선 그게 다 흐릿해지고 오히려 그 반작용으로 아무런 푸시도 못받고 있긴한데 그때 먹었던 욕이 이미지만 남아서 여전히 '개운이는 욕먹어야돼' 하는 밈으로 굳어져있다고 보면 됨. 실제로 욕하는 애들 중 진짜 개운이 싫어하는 애들은 별루업서. 그냥 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