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레이드 숟가락질하면 장비 ㅈㄴ 모이잖아 그중 쓰알만 끼고 세튜바 안쓰고 세트효과 맞는것 찾아서 강화해보고 잠재보고 껴주면 준종결인가?


메이즈랑 고르디우스는 줄 수 있는 양이 정해져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