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가은 전장 꼭 공불이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09 작성일 2022-12-08 00:49:56 https://arca.live/b/counterside/64759373 상연이가 셋바 10개 준다는거 100개 잘못준거같아서후딱 돌렸는데 공속떴어..전장에 더 돌리긴 좀 아까운데 차이 심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뿝뿌룽 2022-12-08 00:51:06 불렛 2세트가 괜찮은건데 전장 껴야하는 애들은 그걸 몬해서 공격셋+불렛셋으로 끼우는거임 펼쳐보기▼ 라파엘라 2022-12-08 00:51:21 공속 쓰는건 상관없는데 나머지는 메이즈 + 디피 껴야됨. 펼쳐보기▼ 라파엘라 2022-12-08 00:51:37 전장부옵은 지피 펼쳐보기▼ 늒네 2022-12-08 00:52:08 안티디펜이면 공불보다 나을 수도 있는데 공속이면 글쎄 펼쳐보기▼ 하루일 2022-12-08 00:54:47 난 걍 메공속 섞어씀 펼쳐보기▼ 물룽이 2022-12-08 00:55:50 그냥쓰셈 펼쳐보기▼ 나그거없는데 2022-12-08 00:56:06 *수정됨 레이드나 타입 피해 신경 안쓸때는 깡딜로 초전도 공속이 제일 쎔 펼쳐보기▼ ㅇㅇ (61.34) 2022-12-08 01:01:38 삭제 수정 공불은 건에서 디펜더 녹일때 최고로좋아서 쓰는거 니가 건하면 공불로해 펼쳐보기▼ ㅇㅇ 2022-12-08 11:30:49 다들 답변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콜 죽메 개갓네오 스탑약한 2022.12.08 31 0 얏파 왠지 겨드랑이냄새 좋을듯.... [4] 미치루맘 2022.12.08 85 0 이거 뭐임?? [3] 소닉 2022.12.08 66 0 건 매칭안잡히네 [10] 카늒네 2022.12.08 84 0 명예 카사캐 [3] 뿝뿌룽 2022.12.08 119 1 치후유 뿔 떼다가 뒷구멍에 박으면 느끼면서 갈 듯;; [7] 개솔꾼 2022.12.08 145 0 접어야겠다 [2] 수능참쉽죠 2022.12.08 82 0 이벤상점 셋바 튜바 배경 특별판 특수적성핵 융합핵 순서로 털면 되려나 [4] sisley 2022.12.08 83 0 루나랑 같이 이거 먹고 싶다 [2] 비질란테 2022.12.08 88 0 페도보다 나쁜 거 [4] guhuhu 2022.12.08 145 0 카사도 사이게 게임들좀 보고 배워야할거같음 [3] 팔도비빔면 2022.12.08 152 1 뭐 재밌는 공포게임 없냐 추천좀 [3] 엘빅이 2022.12.08 103 0 가끔 무생긴게 땡긴달까 [2] ㅇㅇ 2022.12.08 99 1 스킵없을떈 ㄹㅇ 컨소버프안에 이터다빼야해서 59XZa 2022.12.08 68 0 나를 지게에 태워주겟니 ? [58] 꿀꼬비 2022.12.08 1453 45 카서운이야기)옛날엔 일퀘깨는데 거진 1시간걸림 [7] 개솔꾼 2022.12.08 114 0 오 [5] 뿝뿌룽 2022.12.08 94 0 내일은 갓경데이 [5] ㅇㅇ 2022.12.08 73 -1 뉴럴 최대 단점) 스킵이 없음 [10] ㅇㅇ 2022.12.08 163 0 화장실에 휴지없다? [12] 아내 2022.12.08 109 0 그러고보니 오늘 가은데이네 개솔꾼 2022.12.08 51 1 ✋질문 가은 전장 꼭 공불이야? [9] ㅇㅇ 2022.12.08 309 0 시,밣 여기어디야 [6] 겨울에추위에그리워요Sunny 2022.12.08 110 -1 ✋질문 레이드 장비 질문(인히비터의 보지) [6] NOCKDU 2022.12.08 135 0 전당돌기개귀찮네 [14] 찌리찌리 2022.12.08 95 0 크리스토퍼 놀란 신작 영화가 욕먹는 이유 [9] CENA 2022.12.08 207 3 짤녀 겨뷰지 그냥뷰지 개처럼 핥고싶다 [2] 개솔꾼 2022.12.08 171 1 퇴근 시켜주셂 [2] ㅇㅇdb 2022.12.08 42 0 건틀렛 올각성 ㄷㄷ [3] ㅇㅇ 2022.12.08 144 0 폰케이스 새걸로 바꾸니까 좋긴한데 [2] 극한의가능충 2022.12.08 50 0 던파하고 메이플 콜라하나 보네 [11] 카늒네 2022.12.08 185 0 애미뒤진새끼 [10] 뿝뿌룽 2022.12.08 131 0 이거 레이드는 공유해놓고 안쳐도 되는거야? [2] sisley 2022.12.08 70 0 ✋질문 로자리아는 안뽑아도되지? [6] 치킨 2022.12.08 126 0 얼리버드 기상 카늒네 2022.12.08 25 0 그래가지고 이거 혼자서 다먹기 ㄱㄴ? [8] 개솔꾼 2022.12.08 134 0 ✋질문 레비아 뽑아둬야함? [7] 웰치스민트초코맛 2022.12.08 168 0 아 씨발 [6] 치킨 2022.12.08 82 0 담 풀융합은 루나로 할까 [2] 늒네 2022.12.08 99 0 주시윤 제발 재무장 나왔읆 좋겠다 [9] 아내 2022.12.08 186 -1 뉴비 격전지 포기.. [1] 테트라쨔응 2022.12.08 71 0 크아악 가은아 [3] 양하림 2022.12.08 194 1 구인/구직 복귀 뉴비 협력사 구해요 [1] sisley 2022.12.08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8 01: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