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도 생각보다 재미없고 시스템 구성이나 BM이 중복캐 초월 강요하는것도 그렇고 맘에안듬..
뉴럴 클라우드는 혜자고 게임 시스템도 맘에 드는데 SD임..
니케는 내 아이인줄 알았는데 친자검사해보니까 짱깨였고
뭐하지..

아르케랜드도 생각보다 재미없고 시스템 구성이나 BM이 중복캐 초월 강요하는것도 그렇고 맘에안듬..
뉴럴 클라우드는 혜자고 게임 시스템도 맘에 드는데 SD임..
니케는 내 아이인줄 알았는데 친자검사해보니까 짱깨였고
뭐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