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인데

말이 복귀지 두달 했다 접어서 장비에 대한 이해없이 접었음


이제 제대로해보려하는데


공지보니 

건틀렛 메이즈 고르디우스 상시장비 모으고

전당, 챌린지 병행하는거같음


렐릭에 대한 이해는 아직. 계속공부중


가지고있는셋은 아래.









55000원 레플리카 3셋이라도 살까? 


너무 장비가 답없게 느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