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뻐 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8 작성일 2020-08-20 13:39:37 https://arca.live/b/counterside/6506642 맘에들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삼바교실 2020-08-20 13:39:58 갓겜충아님 2020-08-20 13:39:59 손가락 하트 보여줘 펼쳐보기▼ ㅇㅇ 2020-08-20 13:40:07 이터나 쓰러 가라고 펼쳐보기▼ 멜 2020-08-20 13:40:47 그전까지 백판정도 돌리고왔어 딴짓할게없어서 못돌림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0 13:40:28 삭제 수정 빵댕이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0 13:40:30 손가락 하트가 최고야 펼쳐보기▼ 푸별 2020-08-20 13:40:43 이터쓰고 놀라고!!!! 펼쳐보기▼ 멜 2020-08-20 13:41:03 몇백판해도 줄질않아~ 펼쳐보기▼ 푸별 2020-08-20 13:41:46 이밴트에서 녹이면 한판에 650 이래서 금방일텐데 펼쳐보기▼ 멜 2020-08-20 13:42:09 엥 이벤돌렸는데 뭐지 펼쳐보기▼ 푸별 2020-08-20 13:43:04 하드에서 돌려 1분에 650씩 빠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이브 질문점 [4] ㅇㅇ (211.226) 2020.08.20 77 0 요즘 운영보면 금태형 어디 잡혀간거 아니냐 [3]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0 80 0 포럼은 가기 싫은데 어쩔수없네요 [6] 카웨인 2020.08.20 160 1 채널에서 노는거 넘나 재밋는데 [4] 갈미르 2020.08.20 94 0 없는 애들 ㄹㅇ 어떡하냐 [2] suoi7sliq 2020.08.20 111 0 오늘 이쁜애들 많이먹네 [8] 중고흑우 2020.08.20 153 0 전복광고뭐임?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0 210 -1 근데 왜 설치가 안되냐 [3] ㅇㅇ 2020.08.20 54 0 10강 해도 10만 안되겠지 [9] 보름달빵 2020.08.20 134 0 테스크 플래닛 포인트로 뭐사야되냐 [4] ㅇㅇ (116.40) 2020.08.20 93 0 에델 진짜 대사팩 따로라도 내줘라 [1] 람네 2020.08.20 113 0 님들 이거 BM변경하면서 스킨값도 낮췄음?? [10] ㅇㅇ (14.37) 2020.08.20 149 0 이번에 스킨 산사람중에 에델 안산사람 있음? [5] 은하단 2020.08.20 194 0 이걸로 골드 올라간다해도 개털릴듯 [6] suoi7sliq 2020.08.20 151 0 금태 지하감옥 탈출함? [1] 심장발전소 2020.08.20 93 0 몸복구다한 에델 vs 로자리아 누가이기냐 [3] 야스왕 2020.08.20 144 0 로자리아 빨간눈 나오는 표정은 어디서 나오는거? [6] ㅇㅇ (121.183) 2020.08.20 117 0 에델 첨 나올때만 해도 디자인 평가 ㅈㄴ 안좋았는데 [4] 람네 2020.08.20 223 0 카사 첫지름 성공적 [5] 중고흑우 2020.08.20 177 2 건틀렛 ㅋㅋㅋㅋㅋ 바르바로사가 해냈습니다 [7] 닝기루 2020.08.20 223 3 에델 등장씬 개간지네ㅋㅋ [3] ㅇㅇ 2020.08.20 212 2 창작 광고이미지 가져옴 [8] 카사하는병신 2020.08.20 332 2 ✋질문 요즘도 연봉협상할때 무조건 더부르면되냐? [9] ㅇㅇ 2020.08.20 573 0 이뻐 [11] 멜 2020.08.20 158 0 각성 픽뚫은 없애줘야 하는거 아니냐? [3] ㅇㅇ (211.244) 2020.08.20 140 0 지금 복귀 가능? [6] ㅇㅇ (182.31) 2020.08.20 115 0 4천결사대때 머리봉합된놈인데 다시 깨져본다 [8] ㅇㅇ 2020.08.20 177 1 하림이언제 3코됫엇지 [4] ㅇㅇ (1.226) 2020.08.20 93 0 남캐스킨은 왜 없누 [2] ㅇㅇ (121.151) 2020.08.20 87 0 그러고보니 에델 뭔가 헬싱 같은 느낌도 있음 차단왕블로킹 2020.08.20 81 0 이터니움 회수가 안됨 [6] 멜 2020.08.20 121 0 각등이 터치모션 잘만들었네 [1] 기계공학법 2020.08.20 106 0 이겜 pvp 조따편해 [5] 깐프엘 2020.08.20 148 0 ㄹㅇ 한입 크게 물고 쭈왑쭈왑 빨고싶음.. [2] 람네 2020.08.20 214 0 근데 스테이크 용도는 결국 뭐였음? [6] suoi7sliq 2020.08.20 148 0 아 스킨보느라 전략전 안하고있었네 ㅋㅋ gkdhkdhk 2020.08.20 82 0 스킨 움짤 갖고있는 사람있나 [3] 리타쥬지 2020.08.20 121 0 일단 월정액권 샀따 [6] 중고흑우 2020.08.20 145 0 복귀 후기 [21] ㅇㅇ 2020.08.20 1985 22 성장이나 채용같은거 완화됐음? [5] ㅇㅇ 2020.08.20 83 0 이겜 반복오토 있음? [2] ㅇㅇ (175.119) 2020.08.20 129 0 각힐은 리세로 먹었는데 [4] Justice 2020.08.20 132 0 이 캐릭터 좀 맘에드노 ㅋㅋ [3] 박만덕 2020.08.20 212 -1 ㅋㅋㅋㅋㅋㅋㅋ [2] eee 2020.08.20 104 3 진짜 에델 PVE에서 존나개씹쎔 야스왕 2020.08.20 2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0 1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