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t보조장비 체력옵이라 풀튜닝하면 150더오르고 방어구7강 더해도 체력 500정도 올라갈거같은데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0강 해도 10만 안되겠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3
작성일
댓글
[9]
삼바교실
삼바교실
상어형님
갓디언금태일즈
갓겜충아님
상어형님
상어형님
보름달빵
보름달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 출발한다
[2]
102
0
복귀각 보려는데
[5]
98
0
r,n따리들은 초월할 때 중복 쓰고
[2]
84
0
종신계약서 이거 대체. 뭐임
[5]
134
0
각등이는 템세팅 어케해줌?
[4]
74
0
어제 왔던 뉴비
[11]
114
0
이디스 스킨 판매 26일까지야???
[1]
78
0
방어모의 2단계에서 컷당하는데 어째;
[3]
88
0
✋질문
야누스 여기까지왔으면 이거부터 천장채우는게 좋겠지?
[7]
163
0
각힐은 뭐하는놈임
[6]
120
0
끼요옷
855
0
헉 늅이 선택권 낭비했어요;;;
[16]
187
0
상대로 만났는데 옌 스충셋 진짜 미쳤네 ㅋㅋ
[3]
140
0
스토리 자시 정주행하는데 주시윤 힐데 존나 사이좋아
[4]
133
0
리세 이케 시작하면 되냐?
[10]
158
0
다이브 질문점
[4]
76
0
요즘 운영보면 금태형 어디 잡혀간거 아니냐
[3]
80
0
포럼은 가기 싫은데 어쩔수없네요
[6]
160
1
채널에서 노는거 넘나 재밋는데
[4]
94
0
없는 애들 ㄹㅇ 어떡하냐
[2]
111
0
오늘 이쁜애들 많이먹네
[8]
152
0
전복광고뭐임?
[2]
210
-1
근데 왜 설치가 안되냐
[3]
54
0
10강 해도 10만 안되겠지
[9]
133
0
테스크 플래닛 포인트로 뭐사야되냐
[4]
93
0
에델 진짜 대사팩 따로라도 내줘라
[1]
113
0
님들 이거 BM변경하면서 스킨값도 낮췄음??
[10]
148
0
이번에 스킨 산사람중에 에델 안산사람 있음?
[5]
193
0
이걸로 골드 올라간다해도 개털릴듯
[6]
150
0
금태 지하감옥 탈출함?
[1]
92
0
몸복구다한 에델 vs 로자리아 누가이기냐
[3]
144
0
로자리아 빨간눈 나오는 표정은 어디서 나오는거?
[6]
116
0
에델 첨 나올때만 해도 디자인 평가 ㅈㄴ 안좋았는데
[4]
223
0
카사 첫지름 성공적
[5]
176
2
건틀렛
ㅋㅋㅋㅋㅋ 바르바로사가 해냈습니다
[7]
223
3
에델 등장씬 개간지네ㅋㅋ
[3]
211
2
창작
광고이미지 가져옴
[8]
332
2
✋질문
요즘도 연봉협상할때 무조건 더부르면되냐?
[9]
573
0
이뻐
[11]
158
0
각성 픽뚫은 없애줘야 하는거 아니냐?
[3]
140
0
지금 복귀 가능?
[6]
115
0
4천결사대때 머리봉합된놈인데 다시 깨져본다
[8]
177
1
하림이언제 3코됫엇지
[4]
92
0
남캐스킨은 왜 없누
[2]
87
0
그러고보니 에델 뭔가 헬싱 같은 느낌도 있음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