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에 딸치기 좋은 엠블럼이랑 시즌포인트랑 쿼츠 조금밖에 없는거?

손컨해도 쳐맞고 지기만 해서 개빡치는데 포인트 뺄겸 걍 자동으로만 돌려도 되나?

고인물들 개빡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