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할만함? ㅇㅇ (126.2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2 작성일 2020-08-21 07:26:22 https://arca.live/b/counterside/6521662 벽람항로 소전같은 방식임?던전에서 뒤지면 대파있고이쪽류는 영 안맞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카린웡 2020-08-21 07:27:01 대파 없음 펼쳐보기▼ ㅇㅇ (112.222) 2020-08-21 07:27:01 삭제 수정 대파 같은건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07:27:16 양하림 2020-08-21 07:27:17 킹꿯 2020-08-21 07:27:40 대파 존나 싫어 시발 나도 대파 있는 게임은 안 함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1 07:28:01 삭제 수정 ㄹㅇ ㅋㅋ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1 07:28:23 삭제 수정 겜 돈 마니드나여 각캐같은거 잇다듣긴햇는디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21 07:29:19 각성 탐내면 돈은 월 3~50+@로 깨지고 뭐 스킨만 깔작이면 월정액 선에서 해결된다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1 07:33:51 삭제 수정 천장이 그정도라 들엇는디 뭐 매달 새로운 각캐나옴?ㄷ머그리들어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21 09:32:34 텀은 3주로 나오는데 중간중간 복각도 끼워서 내는거 같아 펼쳐보기▼ 건공 2020-08-21 07:29:52 가볍게 하면 언젠간 먹을수 있는구조긴 함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07:30:49 pvp 각잡고 할거 아닌이상 각성캐는 굳이 필요한건 아니더라 펼쳐보기▼ ㅇㅇ (126.28) 2020-08-21 07:33:21 삭제 수정 pve컨텐츠는읍나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09:58:31 곧 나온다함 9월3일에 펼쳐보기▼ 이유 2020-08-21 07:34:25 뿌띠젤리 2020-08-21 10:07:3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신입은 건포로 무기부터? [1]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85 0 협력사모집 협력사 ㅃㄹ 추가해주셈 #307239 [1] ㅇㅇ (221.164) 2020.08.21 82 0 네 다음 지식의 파편들 어서오고 [2] l하나l 2020.08.21 143 0 아ㅋㅋㅋ 월급 언제들어오냐ㅋㅋㅋ [7] 심장발전소 2020.08.21 212 0 다이브 초기화된다고? [2] ㅇㅇ (125.142) 2020.08.21 100 0 아 왜이렇게 일반 병사가 좋지 [4]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27 0 엘리자베스 3번 연속 나오누ㅋㅋㅋ [2] 천상의주사위 2020.08.21 101 0 늒네 상처받음 [6] gkdhkdhk 2020.08.21 410 0 에델도 코이카츠 팔려나갔네 ㅠㅠ [1] ㅇㅇ 2020.08.21 166 0 옛날에 겜안하고 갤 존나타서 놀리러다닐때 [2] ㅇㅇ (211.246) 2020.08.21 110 0 이런애가 콘돔물고 유혹하면 어떻게함 [8] ㅇㅇ 2020.08.21 2221 1 뉴비 초월질문 [4] Albatross 2020.08.21 112 0 아 일러를 논하네 ㅋㅋㅋㅋ [12] 야생마상훈쨩 2020.08.21 602 1 왜 이유미만 나오지 [3] 우푸푸 2020.08.21 187 0 엥;? 유저수 1300명이야;;?? [8] ㅇㅇ (121.147) 2020.08.21 280 0 함선 함 터지면 호감도 얼마나까이나 [4] ㅇㅇ (211.246) 2020.08.21 138 0 문의 아님 계정복구 문의라 오래걸리나 [1] ㅇㅇ (14.45) 2020.08.21 107 0 님들아 얘만보면 쥬지가 펄떡펄떡거리는데 어캄 [7] ㅇㅇ 2020.08.21 170 0 이겜 웃긴거 [5] ㅇㅇ 2020.08.21 235 -1 ✋질문 크레딧은 어디서 잘 벌림? [4]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1 90 0 옛날에는 '꼴린다' 라는 표현은 없었데 [6] 엘빅이 2020.08.21 351 6 아무리봐도 팬드는 떡상한다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21 170 0 질문좀 [2] ㅇㅇ (222.235) 2020.08.21 74 0 이겜할만함? [15] ㅇㅇ (126.28) 2020.08.21 142 0 이터 모자른데 얻을방법없나 [4] ㅇㅇ (111.118) 2020.08.21 86 0 또 스토어야?? [1] 건공 2020.08.21 158 0 나도 에델이랑 하나가 될래 [7] ㅇㅇ 2020.08.21 1130 -1 건 시즌종료 보상이 [4]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8.21 146 0 치나츠 쿼츠스킨 한정임? [2] ㅇㅇ (112.222) 2020.08.21 130 0 아... 쒸발련 존내 꼴리게하네 ㅋㅋ [1] ㅇㅇ 2020.08.21 352 0 근데 이거 외전도 깨면서 해야되네 [1] ㅇㅇ (112.163) 2020.08.21 113 0 윾동 짤금지 풀림? 서폿아리 2020.08.21 103 0 건틀렛 좆같네 [3] 익명_AVBnd (212.102) 2020.08.21 98 0 협력사모집 #321975 늒네 친추좀해줘 [4] Justice 2020.08.21 81 0 에스퀘데같은거 중복한돌해도 됨? [5] 위천마펀치 2020.08.21 88 0 저새끼들 차단 안됨? [2]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16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스캇물이 올라올줄은 상상도 못했네 ㄴㅇㄱ 카린웡 2020.08.21 137 0 귀여운 짤이나 보고 가셈 [2] ㅇㅇ 2020.08.21 116 0 스캇충 새끼들은 지들이 다 보고 올리는거일텐데 [1] 페이커 2020.08.21 135 0 대가리 초전박살난 대깨카가 안 산 스킨이 있다? [5] 킹꿯 2020.08.21 155 0 완장 로테이션이 어떻게 되어있길래 자꾸 공백이 생기냐 차단왕블로킹 2020.08.21 66 0 유동글 짤은 미리보기로 먼저봄 ㅋㅋ [4] 양하림 2020.08.21 161 0 살려줘 완장새끼들아 아ㅋㅋ [2]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169 0 근데 인간캐만 키우면 게임하기 빡셈? [8] ㅇㅇ (125.142) 2020.08.21 127 0 기밀채용 한정 패키지 효율어떰? [2] ㅇㅇ (112.150) 2020.08.21 14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07: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