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붕이 건틀렛 댁 짜는거 도와줘... 빌런ㅡ라플라스틱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18 작성일 2022-12-14 02:24:15 https://arca.live/b/counterside/65219309 댁 재대로 짜본적이 없어서 플레 4를 못넘음애초에 내 캐릭플로 어떤 댁을 만들수 있는지 조차 감이 안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딸내미최고 2022-12-14 02:25:09 덱보단 장비문제아닐까 펼쳐보기▼ 딸내미최고 2022-12-14 02:25:21 각성둘둘해도 템좋으면 올라가던데 펼쳐보기▼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02:26:06 *수정됨 장비는 나름 준비 되있는데 템이 나보다 안좋은데 내가 지는판이 많아서 조합 문제 같음 펼쳐보기▼ 딸내미최고 2022-12-14 02:27:08 대충 힐데 서윤 주시윤 넣고 아인츠바이에 서포터 한개정도 넣고 남는자리에 재팬드같은거 쓰면 어케되지않을까 펼쳐보기▼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02:29:08 딸내미최고 2022-12-14 02:29:24 내가 해본덱은 진짜 각성둘둘이라 잘은모르겠지만 대충 힐데던지고 코스트모아서 딜러들 뽑아주면 이기긴하던데 펼쳐보기▼ 전하 2022-12-14 02:28:05 주시윤 서폿 ㄱㄱ 펼쳐보기▼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02:28:24 각지아 없어도 가능한거임? 펼쳐보기▼ 전하 2022-12-14 02:29:42 없어도 눈치쌈만 좀 하면 올리긴 함 펼쳐보기▼ Eunch 2022-12-14 02:29:40 함선 레이크 알렉스 레비아 엘라 양하림 델통 리타 가은 라우라OR에리어스 펼쳐보기▼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02:30:28 오... 이거 함 해봄 뭔가 쌜것 같음 펼쳐보기▼ Eunch 2022-12-14 02:32:58 리더는 알렉스주고 10코 함선시작 상대 고코스트 전열나오면 레비아 상대 레비아 먼저뜨면 엘라로 패링쳐서 완회지우고 가은 쉴드서폿쌓는거같으면 델통 델통 저격각볼건데 2쉴드로 덮거나 오퍼 시그마, 엘라같은걸로보호 펼쳐보기▼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02:38:06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03:33:00 와 ㅈㄴ ㄱㅅㄱㅅ 지금 이덱 대로 해서 300점 올리고 계속 연승중임 펼쳐보기▼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02:30:34 향로 2022-12-14 02:36:37 어지간히 있을건 다있네 모르겠을땐 최상위권 덱 카카시도 방법임 펼쳐보기▼ 워든없는솔저 2022-12-14 03:13:33 덱짤만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할거 업네 개망겜 [8] 꿍차차 2022.12.14 152 0 머리감기존나귀찮네 [10] 여린 2022.12.14 153 0 또 재무장함 [3] 이리스개발일기 2022.12.14 91 0 자고 일어나서 거울보니까 갑자기 아저씨됬네 [15] CENA 2022.12.14 147 0 나 진짜 개빡대가리인데? [23] 스톰렙션 2022.12.14 1920 57 백수도 혹시 근로장려금 나옴? [8] ㅇㅇ (106.242) 2022.12.14 208 0 순애만화 [19] 클러스트 2022.12.14 1308 3 건틀렛 1밴 각우를 쓰네 [3] 극한의가능충 2022.12.14 145 0 치아가는 몇 살읾? [4] 개솔꾼 2022.12.14 121 0 정보 정보) 나나하라 2부이벤 대비해서 해궤적 외전 깨놓을것 [9] 꿀때지 2022.12.14 370 8 레지나 보지닫으라고 [1] 여린 2022.12.14 92 0 근데 다른겜도 서비스 이관할때 이런식으로 하나 [2] 전하 2022.12.14 135 0 빙고하니까 인생리셋 마렵네 [3] 일일천추 2022.12.14 94 0 ✋질문 서비스 이관 꼭해야하는거임? [6] 대깨카사 2022.12.14 197 0 이거 진짜 올만이넹 ㅇㅇ 2022.12.14 281 0 솔직히 50만은 무리일거 같음 [2] 라아슈아 2022.12.14 105 0 이관 코드 발급 완료 [2] 도요맥스 2022.12.14 206 1 야 레지나 제발 보지좀 닫아 [2] 람네 2022.12.14 75 0 고향에 돌아왔더니 소꿉친구가 망가져 있었다 [9] ㅇㅇ 2022.12.14 358 0 나나하라 외전 [1] 초코맛홈런볼 2022.12.14 49 0 지금 처음알앗는데 이거 뭐임 ㅇㅇ 2022.12.14 81 0 40도 vs -10도 [3] Seksu 2022.12.14 72 0 건틀렛 튼튼하다 재철수 극한의가능충 2022.12.14 82 0 ✋질문 카붕이 건틀렛 댁 짜는거 도와줘... [17] 빌런ㅡ라플라스틱 2022.12.14 118 0 개선 (스포) 외전 편입된 해궤적 인터루드 관련 [4] ㅇㅇ 2022.12.14 140 4 건틀렛 틀에 박힌 건을 하지마십시오 [6] 항모애호가 2022.12.14 112 0 오픈덱이 이겼다고? [5] ㅇㅇ 2022.12.14 112 0 근데 일글섭 통합 존나 머리아프겠네 [1] 술과고기 2022.12.14 112 0 . [2] 여린 2022.12.14 40 0 저번주 건틀렛 하고싶다... Lacia 2022.12.14 30 0 보미 짤 좀 누가 쪄오거라,,,,,, [3] 미야 2022.12.14 94 0 카페 스트레가는 어떤 곳일까 Midnight 2022.12.14 82 0 싱싱눈뷰지폐계 이수연 [1] 로하림 2022.12.14 91 0 이번 글섭 콜라보 반응 보니까 [2] 금트와상트 2022.12.14 196 1 겜 접은지 1?년쯤된거같은데 [15] ㅇㅇ 2022.12.14 190 0 아 분탕없어서 카사누잼이네 [7] 여린 2022.12.14 121 0 근데 카사도 일러만있고 플블로잘안냄? [9] 딸내미최고 2022.12.14 152 0 아아 요즘에는 분탕 안쳐서 정말 좋다 [19] 클러스트 2022.12.14 219 2 초밥시켯다 [20] 찌리찌리 2022.12.14 107 0 스포 아키의 강함은 외전에 나옴 [1] 상점누나가좋아 2022.12.14 135 0 넣을게 [4] 양하림 2022.12.14 86 0 근데 1.5배 주화 주년때 초기화해주지않았음? [1] ㅇㅇ 2022.12.14 69 0 스트레가 카페 갔을때 느낀거지만 [3] 클러스트 2022.12.14 18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14 02: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