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레지나 보지닫으라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91
작성일
댓글
[1]
FEK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이니시티브만 쓴 무기챌 1-3 영상 찍엇는데 존나불쾌하다
[13]
159
0
고든램지 피자 예악하려는데 예약금 쉽지않네
[15]
388
2
✋질문
아그네스 패시브 질문
[9]
211
0
나나하라 가문 캐릭터들 중에서 전장 필요한 유닛 있남?
[7]
159
0
✋질문
애블린 조각 스테이지에서 철수 나와?
[6]
116
0
아 근데 캐릭터 육성 우선순위같은거 모르겠음
[2]
101
0
스비 경쟁사 본사 건물 왔다
[7]
238
2
몰루 1주일
[8]
94
0
각서윤 각시윤 나만 헷갈림?
[9]
148
0
눈 겁나 피로하다
[2]
89
0
✋질문
융핵 어디다 박을지 추천좀
[5]
145
1
좀 육성하는 맛이 있는 게임 없음?
[17]
218
0
✋질문
재무장 vs 각성캐 풀융합 뭐가 먼저냐
[2]
202
0
카사 할거 업네 개망겜
[8]
151
0
머리감기존나귀찮네
[10]
153
0
또 재무장함
[3]
91
0
자고 일어나서 거울보니까 갑자기 아저씨됬네
[15]
147
0
나 진짜 개빡대가리인데?
[23]
1920
57
백수도 혹시 근로장려금 나옴?
[8]
207
0
순애만화
[19]
1307
3
건틀렛
1밴 각우를 쓰네
[3]
145
0
치아가는 몇 살읾?
[4]
120
0
정보
정보) 나나하라 2부이벤 대비해서 해궤적 외전 깨놓을것
[9]
370
8
레지나 보지닫으라고
[1]
91
0
근데 다른겜도 서비스 이관할때 이런식으로 하나
[2]
134
0
빙고하니까 인생리셋 마렵네
[3]
93
0
✋질문
서비스 이관 꼭해야하는거임?
[6]
196
0
이거 진짜 올만이넹
280
0
솔직히 50만은 무리일거 같음
[2]
105
0
이관 코드 발급 완료
[2]
206
1
야 레지나 제발 보지좀 닫아
[2]
74
0
고향에 돌아왔더니 소꿉친구가 망가져 있었다
[9]
358
0
나나하라 외전
[1]
48
0
지금 처음알앗는데 이거 뭐임
80
0
40도 vs -10도
[3]
71
0
건틀렛
튼튼하다 재철수
81
0
✋질문
카붕이 건틀렛 댁 짜는거 도와줘...
[17]
118
0
개선
(스포) 외전 편입된 해궤적 인터루드 관련
[4]
139
4
건틀렛
틀에 박힌 건을 하지마십시오
[6]
111
0
오픈덱이 이겼다고?
[5]
111
0
근데 일글섭 통합 존나 머리아프겠네
[1]
111
0
.
[2]
39
0
저번주 건틀렛 하고싶다...
30
0
보미 짤 좀 누가 쪄오거라,,,,,,
[3]
93
0
카페 스트레가는 어떤 곳일까
8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