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아그네스 패시브 질문 뭐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1 작성일 2022-12-14 02:52:51 https://arca.live/b/counterside/65220927 아그네스 패시브에 치명타 판정이 있는데, 레이드 같은 PVE에서는 그냥 보조장비를 회피로 줘도 괜찮은건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raisa 2022-12-14 02:53:44 치명 판정 있는거랑 회피랑은 관련이 없지 않나 펼쳐보기▼ 나부코 2022-12-14 02:54:44 ㅇㅇ 펼쳐보기▼ 나부코 2022-12-14 02:55:25 *수정됨 아니 보조장비는 회피랑 명중일텐데? 메이즈보조는 전부 명중이고 초전도나 브리트라는 명중으로주는게 좀 더 좋긴함 펼쳐보기▼ 서여운 2022-12-14 02:56:09 *수정됨 확정 치피이니, 치명타데미지가 고정옵인 초전도 장비랑 브리트라 7티를 추천하고 퓨리캐릭이니 당근빳따 공속 셑옵을 추천함. 딜러는 회회 보다 명명 보조가 낫지 펼쳐보기▼ 뭐임 2022-12-14 02:56:36 확정 치명이어도 명중이 필요한가요? 펼쳐보기▼ 서여운 2022-12-14 02:56:55 필중 달려있진 않으니까 펼쳐보기▼ 뭐임 2022-12-14 02:57:33 그래도 지렁이 굴렁쇠 같이 생존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고려해볼만 할까요? 펼쳐보기▼ 서여운 2022-12-14 02:58:56 8단계따리를 해본적 없어서 몰겠는데 적어도 회명 아님 명명은 맞음. 부족한 생존능력은 아군 피감 달린 서포터나 함선 써야함 펼쳐보기▼ ㅇㅁㅇ 2022-12-14 02:58:48 딜러는 명중쪽으로 챙기는거 추천 회피는 탱커 계열이 쓰는게 맞음 그리고 딜러한테 회피 준다고 생존이 더 되거나 그러진 않음 아그네스 자체도 워낙 물몸인데다가 기본 회피가 높은것도 아니라서 의미가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MIYA [7] 꿀때지 2022.12.14 112 1 핫도그 먹을바엔 육즙 뜨끈한 황올 뜯고말지 ㄹㅇ.. [1] 람네 2022.12.14 74 0 근데 요즘 유행하는 보지더락이 머냐 [18] 카늒네 2022.12.14 175 0 협력전/격전 [12.14] 닥터 -페-의 협력전 아티 12 ☆ 이번 아티는 좆됐습니다.네.(3줄요약) [12] DrFetus 2022.12.14 281 10 이거 콘 개귀여운데.....? 카사버전 보고십은데...? [8] 꿀때지 2022.12.14 168 0 핫도그 5개면 비싸다는 bbq먹을수있넭 개솔꾼 2022.12.14 42 0 나나하라 외전 추가됐구나 이수연겨드랑이 2022.12.14 49 0 싱싱한 게 너무 좋아 [4] 미야 2022.12.14 106 0 볶들짝.... 핫도그에 2만원을 태우는 새기가 잇다!? [17] 꿀때지 2022.12.14 266 6 쿠폰 기입안한게 왤캐많아 [1] 워든없는솔저 2022.12.14 106 0 싱싱함 [2] 짤녀가보고싶다 2022.12.14 60 0 쌍욕참기 LV1 [5] dwsss 2022.12.14 143 0 아 시그마 버그 챈에 올리는게 아녔어 [1] 김소재 2022.12.14 133 0 일상충 외전 깨는데 벌써 재미없네 [1] 개솔꾼 2022.12.14 72 0 오퍼 광피감 세리나 아직 1티어임? [3] 고무졸직 2022.12.14 230 0 이거 영구소장 시켜주셂,,,,, [3] 베버 2022.12.14 204 3 싸...싼다!! [4] 쌕쌕 2022.12.14 159 1 "네" [1] 쟈뎅블루 2022.12.14 81 0 챈미아 될뻔했네 이응이응유동 2022.12.14 47 0 버자드 무장 판매중 [4] 아스널버드 2022.12.14 121 0 누누하라 이거 맵 개 악질이노 [6] 꿀때지 2022.12.14 226 0 지금 이니시티브만 쓴 무기챌 1-3 영상 찍엇는데 존나불쾌하다 [13] 알파버지니스 2022.12.14 160 0 고든램지 피자 예악하려는데 예약금 쉽지않네 [15] CENA 2022.12.14 388 2 ✋질문 아그네스 패시브 질문 [9] 뭐임 2022.12.14 211 0 나나하라 가문 캐릭터들 중에서 전장 필요한 유닛 있남? [7] magg 2022.12.14 159 0 ✋질문 애블린 조각 스테이지에서 철수 나와? [6] raisa 2022.12.14 116 0 아 근데 캐릭터 육성 우선순위같은거 모르겠음 [2] 항모애호가 2022.12.14 101 0 스비 경쟁사 본사 건물 왔다 [7] 고보 2022.12.14 239 2 몰루 1주일 [8] 촤드 2022.12.14 94 0 각서윤 각시윤 나만 헷갈림? [9] 개솔꾼 2022.12.14 150 0 눈 겁나 피로하다 [2] dmqnbiod 2022.12.14 89 0 ✋질문 융핵 어디다 박을지 추천좀 [5] 재앙 2022.12.14 145 1 좀 육성하는 맛이 있는 게임 없음? [17] 로저스감독님사랑해 2022.12.14 218 0 ✋질문 재무장 vs 각성캐 풀융합 뭐가 먼저냐 [2] 비틱꿈나무 2022.12.14 202 0 카사 할거 업네 개망겜 [8] 꿍차차 2022.12.14 152 0 머리감기존나귀찮네 [10] 여린 2022.12.14 153 0 또 재무장함 [3] 이리스개발일기 2022.12.14 91 0 자고 일어나서 거울보니까 갑자기 아저씨됬네 [15] CENA 2022.12.14 147 0 나 진짜 개빡대가리인데? [23] 스톰렙션 2022.12.14 1920 57 백수도 혹시 근로장려금 나옴? [8] ㅇㅇ (106.242) 2022.12.14 208 0 순애만화 [19] 클러스트 2022.12.14 1309 3 건틀렛 1밴 각우를 쓰네 [3] 극한의가능충 2022.12.14 146 0 치아가는 몇 살읾? [4] 개솔꾼 2022.12.14 121 0 정보 정보) 나나하라 2부이벤 대비해서 해궤적 외전 깨놓을것 [9] 꿀때지 2022.12.14 370 8 레지나 보지닫으라고 [1] 여린 2022.12.14 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14 03: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