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명기준 4-12 / 2-6

21~26명 4-12 / 2-6 / 1-5 이후 8지역 닥돌

27명이상 4-12 / 8-12 이후 1지역 닥돌


=================================================


이번주 아티는 씨발 유효가 세개 이상 제대로 박힌곳이 4지역 하나뿐이다. 씨발!


8지역

3번 카치피 25퍼 / 6번 카스충 7퍼 / 8번 모치피 25퍼 / 12번 받피감 10퍼

사실상 6번 12번 두개만 보고 가는곳이다. 평소였으면 이걸 왜처먹냐고 하겠지만 워낙 지랄맞아서...


4지역

4번 모공 40퍼 / 5번 카체 40퍼 / 11번 카공 50퍼 / 12번 모스충 15퍼

공격적인 아티팩트 위주로 모여있다.

평상시였으면 5번까지 먹고 손절치기 좋다만, 사태가 사태이니만큼 여기 그냥 모스충까지 먹는게 정배다.


2지역

6번 카공속 7퍼 / 12번 모스충 10퍼

6번만 먹는건 나쁘지 않다.


1지역

2번 카체 20퍼 / 5번 카방 20퍼 / 9번 카치피 25퍼

어....2번만 먹고 런치기 좋다...?




일단 4지역을 1200퍼 미는거 고정이다. 총 40타수 13명 + 1/3명이 필요하다.

그다음은 똑같은 600퍼센트 20타 6 + 2/3명으로 카공속 7퍼냐 카스충 7퍼냐인데,카스충에 치피 25퍼가 있긴 하나 스충은 다른데서 땡겨오므로 그냥 공속을 먹자. 여기까지가 총 20명 기준이다.

그 다음에 1-5까지 먹어서 탱킹을 챙기고, 나머지는 이제 전부 8지역으로 달리면 된다.


27명 이상 컨소의 경우 그냥 4지역과 8지역을 밀어서 받피감을 챙기자.


상당이 좆같은 주간이다. 어거지로 덱을 짜긴 했는데 영 맛이없다. 다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