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는 각제 각호 각지나 각시윤 있고
재무장은 재핑챙만 있음
원래는 아그네스도 있겠다 각지나 풀융합 찍으려고 했는데 중간에 샤오린 먹어서
캐오린 먼저 만들지 아니면 하던대로 각지나 먼저 풀융합 찍을지 고민중
재무장 재화 너무 많이들어서 고민되네
각성캐는 각제 각호 각지나 각시윤 있고
재무장은 재핑챙만 있음
원래는 아그네스도 있겠다 각지나 풀융합 찍으려고 했는데 중간에 샤오린 먹어서
캐오린 먼저 만들지 아니면 하던대로 각지나 먼저 풀융합 찍을지 고민중
재무장 재화 너무 많이들어서 고민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