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다녀온다


왜 우리 동내 편의점에는 샛별이는 없고 


아죠씨들 밖에 없냐 어휴..ㅠㅠㅠ


신라면에 김밥한줄 참이슬에 오란다나 한봉지 사와야겟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