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각등이 코스트 7먹고 출격하잖음?
근데 방금 브론즈 1이랑 매칭대서 어떡게 괴롭힐까 생각중이였는데 각등이 코스트 5로되잇엇음.. 이거상대방 랭크에맞춰서 코스트 조절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