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복귀 뉴비 패키지 질문 점 ㅇㅇ (211.20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9 작성일 2020-08-21 12:38:33 https://arca.live/b/counterside/6529059 지금 패키지 효율 좋은 살 만한거 뭐 있음?패키지 사면서 주화로 자연스럽게 스킨까지 1개 정도 사고 싶은데 패키지 종류가 너무 많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푸별 2020-08-21 12:38:55 월정액>신규자패키지>레벨업패키지, 기업패키지>월초주화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2:39:25 주화면 월정액 신규자 패키지 사면됨 펼쳐보기▼ 떳떳한_지각 2020-08-21 12:39:28 첫시리즈는 걍 다 좋고 돈 더 지를수 있으면 이지수 패키지 효율 개ㅆㅅㅌㅊ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40:16 항상 하는 말이지만 주화는 장기적으로 보고 월정액 1~2개 정돈 기본으로 깔고 가고 그걸로 받은 주화로 신규패키지에서 네가 필요한 재화 골라사기, 그러고 여유있으면 첫주화구매는 싸니까 이것저것 사는 걸 추천함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41:07 *수정됨 기밀패키지는 각성캐쪽이라 관심없거나 과금 여유있는 거 아니면 쳐다보지말고. 렙업 패키지는 회사렙업 할 때마다 사라고 광고 존나함. 내용물보고 알아서 판단해 펼쳐보기▼ ㅇㅇ (211.203) 2020-08-21 12:40:54 삭제 수정 진짜 땡큐합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썸머뽑기 올인하면됨? [1] dlrlck 2020.08.21 103 0 창작 이번 패치 기념 광고...gif [20] 꿀때지 2020.08.21 3238 33 혐)스비갤때 개 미친놈 [13] 헥토르 2020.08.21 163 -2 1-2하드 이거들고 지는데 [15] ㅇㅇ 2020.08.21 121 0 걸캎 난민이다 [15] ㅇㅇ (211.226) 2020.08.21 159 0 ✋질문 레이드 질문 [4] ㅇㅇ (59.26) 2020.08.21 78 0 33하드 쫄작 개쩌네ㅋㅋ [4] ㅇㅇ 2020.08.21 101 0 브금 좋은건 넥슨겜 종특이자너 ㅋㅋㅋ [1] ㅇㅇ 2020.08.21 69 0 이거 깡통하고 솔져도 나오는거지?? [3] ㄱㄴㅇㄹㅁ 2020.08.21 90 0 와 씨발 [30] ㅇㅇ 2020.08.21 429 -17 에델 수영복 컷씬 움짤 [7] 람네 2020.08.21 1501 2 아 각힐 뽑기 주작아님? [7] 떄치 2020.08.21 117 0 아니 시발 리세하는데 선별부터 쳐막히노 [3] ㅇㅇ 2020.08.21 88 0 간나쓰썬.jpg [5] 헥토르 2020.08.21 175 0 협력사모집 나 고렙형들 친추 한두명만 더 해주면 안 됨? [9] 까꿍충 2020.08.21 148 0 아 머임 각미나 스킨 못씀???? [9] 캐빨겜 2020.08.21 242 4 스포)시발 이게임 브금뽕 왜이러냐 브금뽕 개조지네 [15] ㅇㅇ (223.38) 2020.08.21 207 5 이번 스킨 오지지않음? [4] 뚀미 2020.08.21 922 0 에델 수영복 컷신은 움짤 없냐 [7] ㅇㅇ (39.120) 2020.08.21 211 0 버그갓겜이엿네 아 ㅋㅋㅋ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32 0 선별채용 잘 뽑았으면 연동해두 되지? [5] ㅇㅇ (27.119) 2020.08.21 94 0 카사 램누수 고치기 vs 카사 일본에서 대박나기 [5] ㅇㅇ 2020.08.21 129 0 기밀채용은 사는거 외엔 방법 없냐? [7] 은청초 2020.08.21 177 0 복귀 뉴비 패키지 질문 점 [6] ㅇㅇ (211.203) 2020.08.21 109 0 이디스가 더미좌가 된 이유 [7] 헥토르 2020.08.21 552 0 와 갤럭시 앱플처럼 쓸수도 있노;; [5] 람네 2020.08.21 134 0 챈은 고닉 파는게 더 좋아 [7] 갓겜충아님 2020.08.21 131 0 그냥 유동 짤 차단하면 되자너 [4] ㅇㅇ (121.189) 2020.08.21 126 0 나중에 사옥이나 탕비실 컨텐츠 안나오나 [5] 구미호미호 2020.08.21 156 0 협력사모집 누비 협력사 구함 [9] 캐빨겜 2020.08.21 175 0 카린새끼 그냥 공피 지피 반반이 나은거 같음 [4] 보름달빵 2020.08.21 117 0 그냥 분탕 아이피 차단 계속하면 되는거아님? [7] ㅇㅇ (175.123) 2020.08.21 117 0 뉴비가 많아져서 행복해 [2] 에프 2020.08.21 90 0 뭐지 건틀렛이해가 잘안대는데 [13]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90 0 근데 지금 유동탄압이아니라 똥짤만 지금 3번봤다 타갤놀러갔다가 본거까지 합치면 5번임 [4]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38 0 교복스킨 리뉴얼 하면 풀매수함 [7] 야생마상훈쨩 2020.08.21 6515 1 ㅗㅜㅑ 에델이랑 종신 박았는데 대사가 [1] 파이크 2020.08.21 180 0 이계장이 구린게 아니라 각힐 각등이가 미친거 아니냐 [3] ㅇㅇ (223.38) 2020.08.21 107 0 본인 셋바 시동걸림 [4] 상어형님 2020.08.21 110 0 학교스킨나왔을때 [3] ㅇㅇ (112.168) 2020.08.21 97 0 2일차 뉴비 융합핵 질문 [11] Albatross 2020.08.21 123 0 복귀하고 나서 느껴진거 [5] ㅇㅇ 2020.08.21 98 0 각힐 너무 사기다 진짜 ㅋㅋ [4]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1 169 0 그래도 서비스 6개월만에 ㅇㅇ (112.168) 2020.08.21 91 0 전설적인 업데이트 [9]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9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2: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