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2하드 이거들고 지는데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21 작성일 2020-08-21 12:46:53 https://arca.live/b/counterside/6529290 쫄은 잘잡는데 딜이모자라다른 애들 다 60은 찍어야 뚫릴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삼바교실 2020-08-21 12:47:35 질만한 렙이긴하네 전체적으로 너무 낮음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47:55 *수정됨 마야 이런애보다 소빈이가 말뚝딜 훨씬 쌔니까 순서를 조금 앞당겨 줘 한 4번? 각힐 꺼내면 겜끝날때까지 안뒤질테니까 아이리 같은 탱도 뒤로 보내서 각힐-김소빈/샤오린/서윤 이렇게 풀딜 끌어올려주면 잡을 수 잇을 수도 펼쳐보기▼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2:47:37 소빈이 빨리 100안찍고 뭐하노 펼쳐보기▼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1 12:47:42 렙 더올리고오자.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2:47:53 거긴 나중에 돌아 2지역부터 돌자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0:36 2지역은 돌다가 대가리깨져서 ㅎㅎ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2:50:59 김소빈만 몰빵해서 키우면 이번 이벤맵은 쉬움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1:47 김소빈 1번 돌파했고 여분은 없는데 적성핵쓰는게 낫지?나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2:53:19 원래는 캐면서 채용해서해야하는데 이벤기간이라서 그냥 핵먹여 2주밖에 없으니깐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5:12 ㅇㅋㅇㅋ 땡큐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2:48:01 김소빈 샤오린 쫙 올리면 프리패스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1 12:48:10 쟤가 회복해서 옌이나 지수 없으면 레벨링하고와야함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21 12:48:13 삭제 수정 소빈이좀 키워서 각힐담에 내보네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0:15 다들 고맙다 트라이해보고올게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08-21 12:50:43 김소빈을 키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SSR은 언젠간 다쓰는편? [10] 중고흑우 2020.08.21 164 0 혐) 스비갤 미친놈 힐데버전 [11] 엘빅이 2020.08.21 249 1 그럭저럭 할만한 겜인것 같은데 [6] ㅇㅇ (23.241) 2020.08.21 105 0 힐데 3코면 쓰냐 [2] ㅇㅇ 2020.08.21 65 0 애기금태 [10] 헥토르 2020.08.21 146 5 오르카 브금이 ㄹㅇ개쩔엇는데 [3] ㄱㄴㅇㄹㅁ 2020.08.21 110 0 로자리아 허접년ㅋㅋ [4] 보름달빵 2020.08.21 232 0 최강의 카운터 잭팟 [5] 뿌띠젤리 2020.08.21 124 0 니네가 무슨말하는지 모르겠다 [8]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58 0 이거 뭐하는 게임인가요? [16] MiChel 2020.08.21 234 0 한계초월 예전처럼 2번째나 3번째부터는 동일유닛 박아서 쓰면 됨? [5] STood 2020.08.21 92 0 스토리에서 팬드랑 에델 만나면 난리나겠네 [7] 닥등이 2020.08.21 172 1 지금 각힐140장 남았거든? [4] ㅇㅇ 2020.08.21 112 0 각힐도 스킨없음? [5] 캐빨겜 2020.08.21 158 0 건틀렛 아 반칙이야 [5] 곽두철 2020.08.21 162 0 야 블택 왜 텍스처 안보이냐 [3] l하나l 2020.08.21 80 0 융합 누구 해주지 [3] 보름달빵 2020.08.21 90 0 고길동 피눈물 흘리는게 카붕이들의 마음을 대변함 [5] 스크류바 2020.08.21 117 0 와 근데 이거 코스트 왤케 높음 [22] ㅇㅇ 2020.08.21 161 0 이 겜 솔직히 뭐해야할지 모르겠음 [13] 꿀벌아쿠아 2020.08.21 190 0 뉴비 썸머뽑기 올인하면됨? [1] dlrlck 2020.08.21 104 0 창작 이번 패치 기념 광고...gif [20] 꿀때지 2020.08.21 3238 33 혐)스비갤때 개 미친놈 [13] 헥토르 2020.08.21 163 -2 1-2하드 이거들고 지는데 [15] ㅇㅇ 2020.08.21 122 0 걸캎 난민이다 [15] ㅇㅇ (211.226) 2020.08.21 159 0 ✋질문 레이드 질문 [4] ㅇㅇ (59.26) 2020.08.21 79 0 33하드 쫄작 개쩌네ㅋㅋ [4] ㅇㅇ 2020.08.21 101 0 브금 좋은건 넥슨겜 종특이자너 ㅋㅋㅋ [1] ㅇㅇ 2020.08.21 69 0 이거 깡통하고 솔져도 나오는거지?? [3] ㄱㄴㅇㄹㅁ 2020.08.21 90 0 와 씨발 [30] ㅇㅇ 2020.08.21 429 -17 에델 수영복 컷씬 움짤 [7] 람네 2020.08.21 1502 2 아 각힐 뽑기 주작아님? [7] 떄치 2020.08.21 118 0 아니 시발 리세하는데 선별부터 쳐막히노 [3] ㅇㅇ 2020.08.21 88 0 간나쓰썬.jpg [5] 헥토르 2020.08.21 176 0 협력사모집 나 고렙형들 친추 한두명만 더 해주면 안 됨? [9] 까꿍충 2020.08.21 148 0 아 머임 각미나 스킨 못씀???? [9] 캐빨겜 2020.08.21 243 4 스포)시발 이게임 브금뽕 왜이러냐 브금뽕 개조지네 [15] ㅇㅇ (223.38) 2020.08.21 207 5 이번 스킨 오지지않음? [4] 뚀미 2020.08.21 923 0 에델 수영복 컷신은 움짤 없냐 [7] ㅇㅇ (39.120) 2020.08.21 211 0 버그갓겜이엿네 아 ㅋㅋㅋ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32 0 선별채용 잘 뽑았으면 연동해두 되지? [5] ㅇㅇ (27.119) 2020.08.21 95 0 카사 램누수 고치기 vs 카사 일본에서 대박나기 [5] ㅇㅇ 2020.08.21 129 0 기밀채용은 사는거 외엔 방법 없냐? [7] 은청초 2020.08.21 178 0 복귀 뉴비 패키지 질문 점 [6] ㅇㅇ (211.203) 2020.08.21 110 0 이디스가 더미좌가 된 이유 [7] 헥토르 2020.08.21 55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2: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