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근데 이거 코스트 왤케 높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60 작성일 2020-08-21 12:49:26 https://arca.live/b/counterside/6529344 4코짜리 스나 뽑는것도 조마조마한데 6코 언제 기다리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금드럭만 2020-08-21 12:49:40 개사기라서 펼쳐보기▼ 케일스 2020-08-21 12:49:47 첫턴에 얘만 던저도 돼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0:10 오호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1 12:49:49 6코인데 pve기준 3분간 쳐맞아도 안뒤져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0:23 ㄷㄷㄷㄷㄷ성능 쌀벌하네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1 12:51:34 ㄹㅇ 존나튼튼한대 패시브가 돌진이라 밀려도 1초만에 붙고 적이 뒤로 가도 1초만에 붙음 특수기는 실드리필 출격할시 팀 전원실드 졷사기야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2:37 근데 성능 이따위로 내면 밸런스 안망함? 펼쳐보기▼ 마타리 2020-08-21 12:56:36 당연히 망했지 ㅋㅋ 뭘 물어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04:24 아ㅋㅋ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1 12:49:56 떳떳한_지각 2020-08-21 12:50:23 오프닝에 얘하나만 던져도 되긴함 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2:50:33 나 각힐 110렙인데 이벤트맵 3-3에서 피 30%도 안까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3:52 ㅅㅂ 40찍는데도 10만골인데 110렙 언제찍노ㅋ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2:54:13 난오픈유저라 그럼 키울께없거든..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5:40 어캐버텼노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2:55:56 그래서 버틴사람이 많이 없잖어...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05:05 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1:40 각힐 저거 던져두면 진짜 겜 끝날때까지 안뒤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51:56 함선개장하면 최대 코스트 1씩 늘어나니까 조금 가벼워짐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2:53:07 아하 함선개장을 빨리 해야겠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1 12:56:47 N따리 함선들은 재료얼마 안드니까 조금씩 해주고 쓰다 버리면되고, 글레입니르나 스텔라?쪽을 주력으로 올리다 ssr함선 만들면ㄷ ㅐㅁ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04:55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똥겜특징 [5] ㅇㅇ (112.168) 2020.08.21 111 1 한때 수많은 팬드맘들 다 조진 금태가 밉다 [2] 닥등이 2020.08.21 145 1 메이데이 메이데이 여기는 걸카페건 [7] ㅇㅇ 2020.08.21 218 0 여기 댓글 달달하네;; [12] MiChel 2020.08.21 153 0 얼굴 위치 개적절하네 [1] ㅇㅇ 2020.08.21 131 0 ✋질문 SSR은 언젠간 다쓰는편? [10] 중고흑우 2020.08.21 164 0 혐) 스비갤 미친놈 힐데버전 [11] 엘빅이 2020.08.21 249 1 그럭저럭 할만한 겜인것 같은데 [6] ㅇㅇ (23.241) 2020.08.21 105 0 힐데 3코면 쓰냐 [2] ㅇㅇ 2020.08.21 65 0 애기금태 [10] 헥토르 2020.08.21 146 5 오르카 브금이 ㄹㅇ개쩔엇는데 [3] ㄱㄴㅇㄹㅁ 2020.08.21 110 0 로자리아 허접년ㅋㅋ [4] 보름달빵 2020.08.21 232 0 최강의 카운터 잭팟 [5] 뿌띠젤리 2020.08.21 124 0 니네가 무슨말하는지 모르겠다 [8]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58 0 이거 뭐하는 게임인가요? [16] MiChel 2020.08.21 234 0 한계초월 예전처럼 2번째나 3번째부터는 동일유닛 박아서 쓰면 됨? [5] STood 2020.08.21 91 0 스토리에서 팬드랑 에델 만나면 난리나겠네 [7] 닥등이 2020.08.21 171 1 지금 각힐140장 남았거든? [4] ㅇㅇ 2020.08.21 112 0 각힐도 스킨없음? [5] 캐빨겜 2020.08.21 158 0 건틀렛 아 반칙이야 [5] 곽두철 2020.08.21 162 0 야 블택 왜 텍스처 안보이냐 [3] l하나l 2020.08.21 80 0 융합 누구 해주지 [3] 보름달빵 2020.08.21 90 0 고길동 피눈물 흘리는게 카붕이들의 마음을 대변함 [5] 스크류바 2020.08.21 117 0 와 근데 이거 코스트 왤케 높음 [22] ㅇㅇ 2020.08.21 160 0 이 겜 솔직히 뭐해야할지 모르겠음 [13] 꿀벌아쿠아 2020.08.21 190 0 뉴비 썸머뽑기 올인하면됨? [1] dlrlck 2020.08.21 103 0 창작 이번 패치 기념 광고...gif [20] 꿀때지 2020.08.21 3238 33 혐)스비갤때 개 미친놈 [13] 헥토르 2020.08.21 163 -2 1-2하드 이거들고 지는데 [15] ㅇㅇ 2020.08.21 121 0 걸캎 난민이다 [15] ㅇㅇ (211.226) 2020.08.21 159 0 ✋질문 레이드 질문 [4] ㅇㅇ (59.26) 2020.08.21 78 0 33하드 쫄작 개쩌네ㅋㅋ [4] ㅇㅇ 2020.08.21 101 0 브금 좋은건 넥슨겜 종특이자너 ㅋㅋㅋ [1] ㅇㅇ 2020.08.21 69 0 이거 깡통하고 솔져도 나오는거지?? [3] ㄱㄴㅇㄹㅁ 2020.08.21 90 0 와 씨발 [30] ㅇㅇ 2020.08.21 429 -17 에델 수영복 컷씬 움짤 [7] 람네 2020.08.21 1502 2 아 각힐 뽑기 주작아님? [7] 떄치 2020.08.21 118 0 아니 시발 리세하는데 선별부터 쳐막히노 [3] ㅇㅇ 2020.08.21 88 0 간나쓰썬.jpg [5] 헥토르 2020.08.21 176 0 협력사모집 나 고렙형들 친추 한두명만 더 해주면 안 됨? [9] 까꿍충 2020.08.21 148 0 아 머임 각미나 스킨 못씀???? [9] 캐빨겜 2020.08.21 243 4 스포)시발 이게임 브금뽕 왜이러냐 브금뽕 개조지네 [15] ㅇㅇ (223.38) 2020.08.21 207 5 이번 스킨 오지지않음? [4] 뚀미 2020.08.21 923 0 에델 수영복 컷신은 움짤 없냐 [7] ㅇㅇ (39.120) 2020.08.21 211 0 버그갓겜이엿네 아 ㅋㅋㅋ [2]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13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2: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