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에피5 5-5는 내 스펙으로 절대 못 깨겠다 화이트래빗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8 작성일 2020-08-21 13:30:16 https://arca.live/b/counterside/6530469 적 배치가 시발 친구 캐리로 될 수준이 아닌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삼바교실 2020-08-21 13:30:36 *수정됨 거긴 존나 복잡하고 몹도 많아서 친구는 보스잡이 용 말곤 도움이 안되긴해 펼쳐보기▼ 푸별 2020-08-21 13:30:54 보스전은 친구소대로 하고 니가상대할 유닛상성에 맞게 가져가야됨 보통 5지에선 스나가 딜러함 나머진 고기방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만 운없어 [4] 느금태 2020.08.21 122 0 진짜 개또라이 스탯이다 ㄹㅇ [8] 이디스애호해 2020.08.21 214 0 556이 저렇게 약했다고? ㅇㅇ (112.168) 2020.08.21 92 0 오늘부로 무과금을 포기한다 [5] ㅇㅇ (121.152) 2020.08.21 187 0 종신계약 남캐랑하면 줘까틀거같은데 [3] ㅇㅇ 2020.08.21 111 0 모냐 여기 유동은 이미지 못올리냐? [6] 뉴비 (218.51) 2020.08.21 123 0 제발 초반에 피스키퍼 키워라 [3] ㅇㅇ 2020.08.21 156 0 2020년 최악의 게임 [4] 오새린 2020.08.21 186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동안녀 [2] 보름달빵 2020.08.21 329 0 설마 다른겜 서약이 여기선 종신계약이냐 [7] 심장발전소 2020.08.21 160 0 이겜 미시가 부사장이랑 나나하라 기모노년 말고 없냐 [9] suoi7sliq 2020.08.21 235 0 이 구성으로 엔딩 봄 [17]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94 0 이겜 매칭 왜이럼 [19] 응애나사장 2020.08.21 206 0 이거 그냥 기다리면 됨? [3] MiChel 2020.08.21 107 0 건틀렛 이디스 폼 변환시 기믹 뭐냐고 ㅅㅂ [1] ㅇㅇ (183.103) 2020.08.21 144 0 하운드<~~~ 뉴비 꿀캐 [9] 꿀때지 2020.08.21 193 0 진짜 찍먹 하려고 온 뉴비들아 스토리 까지만 깨줘.. [3] 000 2020.08.21 139 0 현질로 이터니움 얻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 뭐야 [4] 참피 2020.08.21 105 0 그 미친 운영에도 살아있다는게 게임퀄을 알려줌 [5] 오새린 2020.08.21 152 0 금태 여기 보겠지?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1 132 0 전쟁은 군인이 한다 [3] 보름달빵 2020.08.21 132 0 무한 특이촉매제 파밍 [2] 직사의마안 2020.08.21 234 0 와 에피5 5-5는 내 스펙으로 절대 못 깨겠다 [2] 화이트래빗 2020.08.21 128 0 님들 이 광고 꼭 매맞던 와이프가 남편이 며칠 안때리니까 정상된거라고 하는거 같음 [4] ㅇㅇ (175.210) 2020.08.21 117 0 야설마 이거 모르는누비 없지 [3] 금드럭만 2020.08.21 146 0 그 강을 건너지 마오.. [2] 상어형님 2020.08.21 147 0 그냥 2만원 주고 에델 옌 중에 하나 먼저 뽑을까 [6] 하우 2020.08.21 157 0 솔져 메카 초반에 타협 해야해 [2] ㅇㅇ 2020.08.21 101 0 카사 처음 하는 뉴비들은 대부분 같은 감정을 느낄듯 [1] 구미호미호 2020.08.21 107 0 각성캐있으면 각성캐부터 키우는거 추천함 [2] 헥토르 2020.08.21 190 0 뉴비는 오리튜브 크레딧 빼고 다 털어먹어야 할 것 같은데 [7] 참피 2020.08.21 140 0 광고에 쥬지잡혀서온 늒네 소원이뤘다 [23] 맘마조 2020.08.21 4712 32 협력사모집 복커가 협력사를 구하는데스 [3] STood 2020.08.21 123 0 이제는 분탕생겨도 예전만큼은 아닐듯 [3] 오새린 2020.08.21 119 0 뉴비한텐 에델이 ㅈㄴ ㄱㅆㅅㅌㅊ 인거같음 [4] 꿀때지 2020.08.21 188 0 님들 에피소드 클리어하고 나오는 팝업 글자 깨지는거 알고 있음? [6]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61 0 융합핵 개딸린다 [2] 뚀미 2020.08.21 82 0 이걸로 레이드 잡히긴 하네ㅋㅋ [3] 보름달빵 2020.08.21 148 0 리세계 각힐 제물로 평점 5점 달아줬는데 [13] 느금태 2020.08.21 206 1 ✋질문 뉴비 소대 질문좀 [6] philemon 2020.08.21 183 0 한 캐릭 몰빵하라는게 특수 적성핵 때문이지? [5] 참피 2020.08.21 128 0 2020년 최고의 게임 그건 바로 [6] 오새린 2020.08.21 164 0 걸카페건 카사의길 그대로 걷겟누 ㅋㅋㅋ [6] 냠냠냠이 2020.08.21 191 0 게임깔고있는데 뭐하면 됨? [10] MiChel 2020.08.21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21 1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