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걸카페건 카사의길 그대로 걷겟누 ㅋㅋㅋ 냠냠냠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91 작성일 2020-08-21 13:23:04 https://arca.live/b/counterside/6530266 과거 매운맛 카분탕들 걸카에서 분탕칠 생각하니 가슴이 웅장해 진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오새린 2020-08-21 13:23:46 리타쥬지 2020-08-21 13:23:47 오새린 2020-08-21 13:23:58 그래도 옛날 갤만큼은 아닐듯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8-21 13:24:06 ㅇㅇ 2020-08-21 13:25:16 여기 갤 아니잖아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25:26 진압 쉬우니 그럴일은 없을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금태 여기 보겠지? [3]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1 132 0 전쟁은 군인이 한다 [3] 보름달빵 2020.08.21 132 0 무한 특이촉매제 파밍 [2] 직사의마안 2020.08.21 234 0 와 에피5 5-5는 내 스펙으로 절대 못 깨겠다 [2] 화이트래빗 2020.08.21 129 0 님들 이 광고 꼭 매맞던 와이프가 남편이 며칠 안때리니까 정상된거라고 하는거 같음 [4] ㅇㅇ (175.210) 2020.08.21 117 0 야설마 이거 모르는누비 없지 [3] 금드럭만 2020.08.21 146 0 그 강을 건너지 마오.. [2] 상어형님 2020.08.21 147 0 그냥 2만원 주고 에델 옌 중에 하나 먼저 뽑을까 [6] 하우 2020.08.21 157 0 솔져 메카 초반에 타협 해야해 [2] ㅇㅇ 2020.08.21 101 0 카사 처음 하는 뉴비들은 대부분 같은 감정을 느낄듯 [1] 구미호미호 2020.08.21 107 0 각성캐있으면 각성캐부터 키우는거 추천함 [2] 헥토르 2020.08.21 190 0 뉴비는 오리튜브 크레딧 빼고 다 털어먹어야 할 것 같은데 [7] 참피 2020.08.21 140 0 광고에 쥬지잡혀서온 늒네 소원이뤘다 [23] 맘마조 2020.08.21 4712 32 협력사모집 복커가 협력사를 구하는데스 [3] STood 2020.08.21 123 0 이제는 분탕생겨도 예전만큼은 아닐듯 [3] 오새린 2020.08.21 119 0 뉴비한텐 에델이 ㅈㄴ ㄱㅆㅅㅌㅊ 인거같음 [4] 꿀때지 2020.08.21 188 0 님들 에피소드 클리어하고 나오는 팝업 글자 깨지는거 알고 있음? [6]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61 0 융합핵 개딸린다 [2] 뚀미 2020.08.21 82 0 이걸로 레이드 잡히긴 하네ㅋㅋ [3] 보름달빵 2020.08.21 148 0 리세계 각힐 제물로 평점 5점 달아줬는데 [13] 느금태 2020.08.21 206 1 ✋질문 뉴비 소대 질문좀 [6] philemon 2020.08.21 183 0 한 캐릭 몰빵하라는게 특수 적성핵 때문이지? [5] 참피 2020.08.21 128 0 2020년 최고의 게임 그건 바로 [6] 오새린 2020.08.21 164 0 걸카페건 카사의길 그대로 걷겟누 ㅋㅋㅋ [6] 냠냠냠이 2020.08.21 191 0 게임깔고있는데 뭐하면 됨? [10] MiChel 2020.08.21 127 0 어려움 225배치 어케하냐 [3] 스크류바 2020.08.21 146 0 6일차 뉴비 엔딩 봄 [22] 차단왕블로킹 2020.08.21 200 4 이거 오늘거 아님? [9] 보름달빵 2020.08.21 216 0 분명 크레딧 존나 부족한거같은데 [2] 심장발전소 2020.08.21 117 0 형들 너무 적응이 안되오... [8] ㅇㅇ (182.31) 2020.08.21 177 1 크레딧 빼고 전부 부족하네 아ㅋㅋ [1] ㅇㅇ (112.185) 2020.08.21 114 0 뉴비 이벤트 2지역 돌다 정신나갈거같아서 상담요청한다 [34] 트조 2020.08.21 377 0 공지로 비틱 박제하는데는 첨보노.... [5] ㅇㅇ 2020.08.21 204 0 정보) 8월19일 구독자는 518명이었다 [7] ㅇㅇ (14.35) 2020.08.21 150 0 역사를 잊은 카사에게 미래는 없다 [7] 닥등이 2020.08.21 162 4 빼액 똥겜!!! [6] 탄지우 2020.08.21 184 0 야 공지 관리 누가하는거냐 [7] ㅇㅇ (223.62) 2020.08.21 158 -1 총공격이니까 [4] 양하림 2020.08.21 1279 6 건틀렛 오늘부터 나도 골드다 [4] 스크류바 2020.08.21 167 0 힐러없이 온리바이오닉 토벌이 가능할까? 보름달빵 2020.08.21 131 0 근데 솔직히 이겜 [6] ㅇㅇ 2020.08.21 194 0 한때의 행복회로 [3] 헥토르 2020.08.21 116 0 리브앨런 상향 안해줌? [3] 갓겜충아님 2020.08.21 141 0 아이 시펄 이터좀 풀어라 [2] 야생마상훈쨩 2020.08.21 316 0 뉴비 입장에서 이번 써머픽업 개꿀이네 [4] ㅂㄱ 2020.08.21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3: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