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째서..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오늘거 아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215
작성일
댓글
[9]
금드럭만
뷰룻
떳떳한_지각
꿀때지
스크류바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람네
떄치
갓겜충아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이 광고 꼭 매맞던 와이프가 남편이 며칠 안때리니까 정상된거라고 하는거 같음
[4]
117
0
야설마 이거 모르는누비 없지
[3]
146
0
그 강을 건너지 마오..
[2]
147
0
그냥 2만원 주고 에델 옌 중에 하나 먼저 뽑을까
[6]
157
0
솔져 메카 초반에 타협 해야해
[2]
101
0
카사 처음 하는 뉴비들은 대부분 같은 감정을 느낄듯
[1]
107
0
각성캐있으면 각성캐부터 키우는거 추천함
[2]
190
0
뉴비는 오리튜브 크레딧 빼고 다 털어먹어야 할 것 같은데
[7]
140
0
광고에 쥬지잡혀서온 늒네 소원이뤘다
[23]
4712
32
협력사모집
복커가 협력사를 구하는데스
[3]
123
0
이제는 분탕생겨도 예전만큼은 아닐듯
[3]
119
0
뉴비한텐 에델이 ㅈㄴ ㄱㅆㅅㅌㅊ 인거같음
[4]
188
0
님들 에피소드 클리어하고 나오는 팝업 글자 깨지는거 알고 있음?
[6]
161
0
융합핵 개딸린다
[2]
82
0
이걸로 레이드 잡히긴 하네ㅋㅋ
[3]
148
0
리세계 각힐 제물로 평점 5점 달아줬는데
[13]
206
1
✋질문
뉴비 소대 질문좀
[6]
183
0
한 캐릭 몰빵하라는게 특수 적성핵 때문이지?
[5]
128
0
2020년 최고의 게임 그건 바로
[6]
164
0
걸카페건 카사의길 그대로 걷겟누 ㅋㅋㅋ
[6]
191
0
게임깔고있는데 뭐하면 됨?
[10]
127
0
어려움 225배치 어케하냐
[3]
145
0
6일차 뉴비 엔딩 봄
[22]
200
4
이거 오늘거 아님?
[9]
215
0
분명 크레딧 존나 부족한거같은데
[2]
117
0
형들 너무 적응이 안되오...
[8]
176
1
크레딧 빼고 전부 부족하네 아ㅋㅋ
[1]
114
0
뉴비 이벤트 2지역 돌다 정신나갈거같아서 상담요청한다
[34]
377
0
공지로 비틱 박제하는데는 첨보노....
[5]
204
0
정보) 8월19일 구독자는 518명이었다
[7]
150
0
역사를 잊은 카사에게 미래는 없다
[7]
162
4
빼액 똥겜!!!
[6]
184
0
야 공지 관리 누가하는거냐
[7]
158
-1
총공격이니까
[4]
1279
6
건틀렛
오늘부터 나도 골드다
[4]
167
0
힐러없이 온리바이오닉 토벌이 가능할까?
131
0
근데 솔직히 이겜
[6]
194
0
한때의 행복회로
[3]
115
0
리브앨런 상향 안해줌?
[3]
141
0
아이 시펄 이터좀 풀어라
[2]
316
0
뉴비 입장에서 이번 써머픽업 개꿀이네
[4]
158
0
공략
늒네들을 위한 상점정리
[15]
21465
17
와 글리젠 봐라 ㅋㅋㅋ
[2]
163
0
마치 유저들이 이벤트로 캐릭터얻으면좋아하겠지?
[1]
110
0
형들 베타테스트영상이랑 서윤?움짤봤는데
[15]
1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