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은 좋아보이는데 게임이...
pd가 류금태씨 답게 -클-감성이 있는 오토겜이라는 느낌 받았는데 솔직히 베타테스트 영상은 와 그냥 씹노잼게임인데 사람들이 아직도 이걸 하는구나 싶었어.
근데 그 서윤인가 하는건 이펙트 시원시원하니 보기는 좋은데
"결국은 오토잖아" 라는게 머릿속에 남더라.
그래도 형들이 너무 적극적이니까 찍먹은 해봐야겠어 사람 도리가 있지.
리세마라해야하는데 확률 ㅂㅅ이라던가 시간 ㅈㄴ 오래걸린다던가 그런건 아니지? 설마? 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