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형님덜 장비파밍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ㅇㅇ (182.3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19 작성일 2020-08-21 13:08:28 https://arca.live/b/counterside/6529878 이벤맵돌면서 열심히 이터 녹이긴하는데 장비는 어디서 파밍하나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3:08:57 레이드 펼쳐보기▼ 꿀때지 2020-08-21 13:09:05 셋템나오고나선....저도잘몰라요....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21 13:09:08 ㅇㅇ (211.197) 2020-08-21 13:09:09 삭제 수정 자유계약 맵 돌아야 됨 펼쳐보기▼ ㅇㅇ (211.197) 2020-08-21 13:09:29 삭제 수정 카운터 장비는 레이드에서 펼쳐보기▼ 꿀때지 2020-08-21 13:09:17 레이드 최대한 많이 치는수박엔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3:09:29 장비는 하드모드나 자율계약에서 얻음 펼쳐보기▼ 킹스짱 2020-08-21 13:10:15 자계에서 얻거나 금형도 얻어서 만드는거지 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이벤트 2지역 돌다 정신나갈거같아서 상담요청한다 [34] 트조 2020.08.21 377 0 공지로 비틱 박제하는데는 첨보노.... [5] ㅇㅇ 2020.08.21 204 0 정보) 8월19일 구독자는 518명이었다 [7] ㅇㅇ (14.35) 2020.08.21 150 0 역사를 잊은 카사에게 미래는 없다 [7] 닥등이 2020.08.21 163 4 빼액 똥겜!!! [6] 탄지우 2020.08.21 185 0 야 공지 관리 누가하는거냐 [7] ㅇㅇ (223.62) 2020.08.21 158 -1 총공격이니까 [4] 양하림 2020.08.21 1280 6 건틀렛 오늘부터 나도 골드다 [4] 스크류바 2020.08.21 167 0 힐러없이 온리바이오닉 토벌이 가능할까? 보름달빵 2020.08.21 132 0 근데 솔직히 이겜 [6] ㅇㅇ 2020.08.21 194 0 한때의 행복회로 [3] 헥토르 2020.08.21 116 0 리브앨런 상향 안해줌? [3] 갓겜충아님 2020.08.21 142 0 아이 시펄 이터좀 풀어라 [2] 야생마상훈쨩 2020.08.21 316 0 뉴비 입장에서 이번 써머픽업 개꿀이네 [4] ㅂㄱ 2020.08.21 158 0 공략 늒네들을 위한 상점정리 [15] gkdhkdhk 2020.08.21 21465 17 와 글리젠 봐라 ㅋㅋㅋ [2] ㅇㅇ (14.35) 2020.08.21 163 0 마치 유저들이 이벤트로 캐릭터얻으면좋아하겠지? [1] ㅇㅇ (112.168) 2020.08.21 110 0 형들 베타테스트영상이랑 서윤?움짤봤는데 [15] MiChel 2020.08.21 173 0 우리 곧 따라가유.... [11] ㅇㅇ 2020.08.21 207 1 융합핵 만드니까 진짜 촉매제 다 털리네 [5] 킹스짱 2020.08.21 177 0 샤오린에 실비아는 무조건 있는게좋나 [8] ㅇㅇ (126.28) 2020.08.21 130 0 게임 정보는 어디서 찾아봐야함? [4] Emrakul 2020.08.21 92 0 걸카페건 채널 보니까 옛날 스비갤 떠올라서 짠하네... [7] ㅇㅇ (84.17) 2020.08.21 172 0 형님덜 장비파밍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8] ㅇㅇ (182.31) 2020.08.21 119 0 첫딜러 서윤 별로임?? [6] ㅇㅇ (223.62) 2020.08.21 166 0 나무위키 수정좀 해줘라 [13] ㅇㅇ (175.193) 2020.08.21 197 0 각성힐데 vs 서윤얼터 [9] 엘빅이 2020.08.21 885 4 요즘도 기계랑 솔저 각성핵 개쓰레기냐? [7] ㅇㅇ 2020.08.21 112 0 광고보고 구경 옴 [11] ㅇㅇ1231 2020.08.21 147 2 초회수동 풀리면 겜 할껀데 [5] 안될꺼뭐있노 2020.08.21 125 0 '그 대문' [2] 헥토르 2020.08.21 122 1 각힐 리세계 4만이면 당장 사라 [3] 보름달빵 2020.08.21 152 0 그럼 2가지만 물어봐도 됨? [10] 꿀벌아쿠아 2020.08.21 151 0 이벤트 엠블렘 하나 어딧음 [2] 바닐라a1 2020.08.21 146 0 복귀해서 해보는데 게임 괜찮게 바뀐거같다 [3] ㅇㅇ 2020.08.21 139 0 카운터사이드 인게임영상 [7] ㅇㅇ 2020.08.21 388 0 플레이 움짤 이게젤쩌는거 같음 [5] 금드럭만 2020.08.21 190 0 기밀채용서는 어떻게 얻음? [2] STood 2020.08.21 90 0 무로뽑할때 리세계1.5만이였던걸로아는데 ㅋㅋㅋㅋ [2] ㅇㅇ (112.168) 2020.08.21 123 0 각힐 같은 게임 캐릭 맞냐? [1] 친친라 2020.08.21 116 0 뉴비들 스토리 밀때 진입장벽이 [3] 구미호미호 2020.08.21 167 0 씨발 각힐리세가 4만 밖에 안함? [2] 야생마상훈쨩 2020.08.21 179 0 여기서 제일 꼴릴거같은 캐릭터들점 알려줘봐 [5] Emrakul 2020.08.21 106 0 이벤트 기간 늘렸냐? [1] ㅇㅇ (112.168) 2020.08.21 72 0 리세 데이터삭제로 안됨?? [2] ㅇㅇ (221.165) 2020.08.21 22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3: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