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쓸데없이 귀엽게 만들었네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브앨런 상향 안해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1
작성일
댓글
[3]
킹스짱
냥냥하다
카웨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리세계 각힐 제물로 평점 5점 달아줬는데
[13]
206
1
✋질문
뉴비 소대 질문좀
[6]
183
0
한 캐릭 몰빵하라는게 특수 적성핵 때문이지?
[5]
128
0
2020년 최고의 게임 그건 바로
[6]
164
0
걸카페건 카사의길 그대로 걷겟누 ㅋㅋㅋ
[6]
192
0
게임깔고있는데 뭐하면 됨?
[10]
127
0
어려움 225배치 어케하냐
[3]
146
0
6일차 뉴비 엔딩 봄
[22]
200
4
이거 오늘거 아님?
[9]
216
0
분명 크레딧 존나 부족한거같은데
[2]
117
0
형들 너무 적응이 안되오...
[8]
177
1
크레딧 빼고 전부 부족하네 아ㅋㅋ
[1]
114
0
뉴비 이벤트 2지역 돌다 정신나갈거같아서 상담요청한다
[34]
377
0
공지로 비틱 박제하는데는 첨보노....
[5]
204
0
정보) 8월19일 구독자는 518명이었다
[7]
150
0
역사를 잊은 카사에게 미래는 없다
[7]
162
4
빼액 똥겜!!!
[6]
184
0
야 공지 관리 누가하는거냐
[7]
158
-1
총공격이니까
[4]
1279
6
건틀렛
오늘부터 나도 골드다
[4]
167
0
힐러없이 온리바이오닉 토벌이 가능할까?
132
0
근데 솔직히 이겜
[6]
194
0
한때의 행복회로
[3]
116
0
리브앨런 상향 안해줌?
[3]
141
0
아이 시펄 이터좀 풀어라
[2]
316
0
뉴비 입장에서 이번 써머픽업 개꿀이네
[4]
158
0
공략
늒네들을 위한 상점정리
[15]
21465
17
와 글리젠 봐라 ㅋㅋㅋ
[2]
163
0
마치 유저들이 이벤트로 캐릭터얻으면좋아하겠지?
[1]
110
0
형들 베타테스트영상이랑 서윤?움짤봤는데
[15]
173
0
우리 곧 따라가유....
[11]
207
1
융합핵 만드니까 진짜 촉매제 다 털리네
[5]
177
0
샤오린에 실비아는 무조건 있는게좋나
[8]
130
0
게임 정보는 어디서 찾아봐야함?
[4]
92
0
걸카페건 채널 보니까 옛날 스비갤 떠올라서 짠하네...
[7]
172
0
형님덜 장비파밍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8]
119
0
첫딜러 서윤 별로임??
[6]
166
0
나무위키 수정좀 해줘라
[13]
197
0
각성힐데 vs 서윤얼터
[9]
885
4
요즘도 기계랑 솔저 각성핵 개쓰레기냐?
[7]
112
0
광고보고 구경 옴
[11]
147
2
초회수동 풀리면 겜 할껀데
[5]
125
0
'그 대문'
[2]
122
1
각힐 리세계 4만이면 당장 사라
[3]
152
0
그럼 2가지만 물어봐도 됨?
[10]
1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