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내가 쓰던덱인데 누가 카린에다가 몰빵하라해서 각핵 아끼는중인데 그러다보니까 전체적으로 레벨이 낮아서 클리어를 못하는거같음. 쓰알로 도배해봤자 차피 당분간 40렙에서 멈춰있을거같아서 덱좀 바꿔볼려고함.

덱을 N R 쓰는 형식으로 하면 스알 빼고 다 100렙 만들어줄수있는데 문제는 N R 캐들 연봉협상한다고 재료들 많이 써서 다음에 쓰알들 렙업 시키기 힘들지 않을까하고 고민되더라

얘내가 지금 내가 가지고있는 애들이고 N R 캐릭들은 내가 일반가챠 많이써서 원하면 100렙 찍어줄수있음.

내가 물어보고싶은건 이번 이벤트 맵들 다 미는건 무리일것같고 1지역이랑 2지역이라도 다 털어먹고싶은데

1. 두번째 사진에서 바꿀 캐릭터들이 있는지,

2. N R 캐릭들 연봉 협상으로 100까지 올려도 후회 안하는지

가 궁금하다.
어제 시작했는데 계속 똑같은 질문만 하는것같아서 ㅈ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