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일 기념샵 가가지고 에델 뽑으면 되는 거임?


된다고 말해


걔 때문에 광고 타고 넘어옴;


아근데 뽑아도 쌉뉴비라 못쓸것같은데 감당못해서 어쩌냐


고민해결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