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뉴비 소소하게 과금해서 기념주화 2200개 모았어 도와주셈 ㅇㅇ (218.20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7 조회수 178 작성일 2020-08-21 15:15:15 https://arca.live/b/counterside/6533100 200일 기념샵 가가지고 에델 뽑으면 되는 거임?된다고 말해걔 때문에 광고 타고 넘어옴;아근데 뽑아도 쌉뉴비라 못쓸것같은데 감당못해서 어쩌냐고민해결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7]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5:15:36 갸차에서 나올지도 모르니까 아껴놔바 펼쳐보기▼ ㅇㅇ (183.98) 2020-08-21 15:15:42 삭제 수정 스킨은 샀니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1 15:15:59 에델 근데 존나 PVE 고속도로 뚫어주는 성능캐는 맞음 펼쳐보기▼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1 15:16:09 PVP에서도 좋고 펼쳐보기▼ 익명_M5IWr6 2020-08-21 15:16:01 키우는거 쉬우니까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1 15:16:06 에델 pve랑 건틀렛 솔저덱 상대로 ㅈㄴ좋으니까 꼴리면 뽑아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1 15:17:17 삭제 수정 이미 채용권에 쿼츠다꼴박해서 폭사함 ...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1 15:17:53 그럼 패키지로 에델 선택해 스킨은 자유 펼쳐보기▼ RH 2020-08-21 15:16:12 일단채용권박아보고 안나오면 정가ㄱㄱ 펼쳐보기▼ gkdhkdhk 2020-08-21 15:16:12 에델자체가 뉴비한태 개 쌉좋은캐임 펼쳐보기▼ 1q2w3 2020-08-21 15:16:34 혹시 가챠할 여유 없으면 에델만 빼먹어 펼쳐보기▼ 2코스샤5린 2020-08-21 15:17:00 스킨이 없으면 말짱도루묵 아니냐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1 15:17:53 삭제 수정 스킨도 살다보면 1600 주화 모을수있지 않을까?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1 15:18:10 스킨 시즌한정일텐데? 펼쳐보기▼ ㅇㅇ (218.209) 2020-08-21 15:19:16 삭제 수정 !?!?? 스킨 상시 아님? 시즌 한정이라고?? 아니 이런 젠장 어떻게ㅏㅎ냐 펼쳐보기▼ Siegrune 2020-08-21 15:21:19 네 지갑을 탈탈 털든 내년 여름을 기다리든 해 힘내라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1 15:18:43 스킨은 한정이라 기간이 아직미정이지만 걱정이네..애매하다 이런뉴비가 살아남아야하는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반고닉 저격 먹자마자 계삭튀했네 ㅇㅇ (183.98) 2020.08.21 134 0 월정액 더질러서 선택권 샀다 [2] 베버 2020.08.21 175 0 이겜 리세 필요하냐 [4] Ncjy 2020.08.21 215 0 카운터사이드 밖에서 할때 장점있음 [2] gkdhkdhk 2020.08.21 274 0 ✋질문 45렙 패키지 내용물 뭐야 [5] 푸푸 2020.08.21 252 0 여름스킨 한정아니지? [2] ㅇㅇ (180.70) 2020.08.21 141 0 보급소 돌리는게 이득이지 ㅇㅇ 2020.08.21 88 0 십덕겜 ㄹㅇ 도대체 누가하는거냐 [6] 람네 2020.08.21 172 0 뉴비 리세하다 지쳤어 [2] ㅇㅇ 2020.08.21 166 0 아 근대 체용권도 모자란데 보급돌려야되나 아 [2] 멍멍멍 2020.08.21 121 0 보급소 리셋 좆대로 함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16 0 1소대 코스트가 큰거간인데요 바꿀거 있을까요? [11] 탄지우 2020.08.21 183 0 이겜 재밋슴? [10] ㅇㅇ (124.216) 2020.08.21 167 0 라오 카사한다하면 그게 뭔지도 모를거같은데 [8] 도스분충우지챠 2020.08.21 210 0 보급소 리셋은 왤케 평이 갈리냐 [10] ㅇㅇ 2020.08.21 194 0 실비아인가 뭔가 하는 애 sr 선별에서 나옵니까? [4] ㅇㅇ 2020.08.21 122 0 솔직히 카사는 당당하게 한다고 말할수잇음 [1] 냠냠냠이 2020.08.21 118 0 팩트는...굳건하다는거임... [1] ㅇㅇ (106.101) 2020.08.21 73 0 응애 나 김치카붕 [1] 람네 2020.08.21 90 0 저기..혹시 홍어짓 한번 괜찮겠습니까? [29] Ject 2020.08.21 2749 30 방구석 그래프 젖문가가 갤런쳐 알려줌 [9] 베버 2020.08.21 338 -1 건틀렛 굳건이들로 도저히 못하겠어서 아머제작함;; [6] 궁딩 2020.08.21 182 0 허영만 식객이 ㄹㅇ 급식때 도서관 대출량 1위였는데 [2] Onedaymore 2020.08.21 75 0 뉴비 소소하게 과금해서 기념주화 2200개 모았어 도와주셈 [17] ㅇㅇ (218.209) 2020.08.21 178 0 "카운터사이드가 없는 인생" 이란 모순 되는 표현이다. [4] 엘빅이 2020.08.21 160 0 내일 이새끼만 안 오면 됨 [10]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195 0 파밍되는 스알들이 [6] 트조 2020.08.21 149 0 야 근데 나 카사하면서 이렇게 오른거 카카페 광고때뺴고 처음봄 [1] 1q2w3 2020.08.21 130 0 게이들아 든든단은 어디갔노 [1] 베버 2020.08.21 124 0 카네상스는 온다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87 0 98 에델이 102 카린 딜 이기네 [3] ㅇㅇ (124.54) 2020.08.21 109 0 아니 시발 ㅋㅋ 진짜 우리 쌀축제 다시 열 수 있는 거야??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21 141 0 꼴캐는 걍 아무생각없이 하다보면 먹긴함 람네 2020.08.21 172 0 ㅠㅠ [4] 서폿아리 2020.08.21 132 0 에델 지금 3개먹어뒀는데 중복이면 뭐가 좋음? [10] 까꿍충 2020.08.21 141 0 대깨카들이 가장많다는 12시 10분 [7] 베버 2020.08.21 134 0 그냥 일주일후에 각힐들고 시작하련다 [3]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26 0 유저수 밑글 진짜노 [5] ㄱㄴㅇㄹㅁ 2020.08.21 260 0 뭐야 왜 진짜야 시발 ㅋㅋㅋㅋ [1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21 260 3 카사 갓겜됨? [4] 한성부_판윤 2020.08.21 98 0 형들 유저수 오름 ㅋㅋ [4] ㅇㅇ (1.251) 2020.08.21 214 0 카사는 길게봐야해 [1] 익명_M5IWr6 2020.08.21 169 0 지금 튜토개념으로 에피1깨는데 [4] MiChel 2020.08.21 84 0 카붕이들 넘착하네 [13]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184 1 ✋질문 조합 이렇게 써도 됨? [5] ㅇㅇ 2020.08.21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5: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