갸챠게임중에서 한정캐 없어 거기에 이월까지 되니까 폭사하지말자
나만해도 팬드 샤오린없는데 복각도 없어서 채용권 500장들이부어는데 안나오더니 1달뒤인가 뽑다보니 나오더라
무과금 중소과금은 쿼츠 모작권 보급소리셋에 쏟아붓지말고 주간기밀채용권만사고 쿼츠 늘 2000개이상 유지해야한다 쿼츠스킨 나오니까 유지해야한다
최소한 주화 월정액만이라도 사두자 16000원인데 대략5만원치 주화준다
이거만 모아도 스킨 달마다 스킨산다
갸챠게임중에서 한정캐 없어 거기에 이월까지 되니까 폭사하지말자
나만해도 팬드 샤오린없는데 복각도 없어서 채용권 500장들이부어는데 안나오더니 1달뒤인가 뽑다보니 나오더라
무과금 중소과금은 쿼츠 모작권 보급소리셋에 쏟아붓지말고 주간기밀채용권만사고 쿼츠 늘 2000개이상 유지해야한다 쿼츠스킨 나오니까 유지해야한다
최소한 주화 월정액만이라도 사두자 16000원인데 대략5만원치 주화준다
이거만 모아도 스킨 달마다 스킨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