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밀13만원치 질렀는데 각힐못뽑으니까 현타 오지넹

아까워서라도 천장칠때까지 사긴할건데 이돈이면 퀄좋은 스케일피규어도 살건데 

데이터쪼가리에 돈지르는게 공허해짐

정신승리하는 주문가튼거 없음?

술담배안하기는 하는데 한달동안 금연금술했다고 최면걸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