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조건 양 옆만 교환되는 줄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이렇게도 교체 가능하구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96
작성일
댓글
[2]
케일스
ㅇㅇ (222.99)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게임 첨 시작하는데 굳이 공략같은거 안봐도 되지?
[6]
105
0
보급소 털때 정신 잘차려야됨
81
0
선생님들 선별에서 30다 채웠는데 족쳤을 때는 겜 지웠다가 새로 깔아야합니까?
[1]
101
0
현타씨게온다
[11]
210
0
카붕이들 현재 심정....jpg
[11]
1310
17
떡상하는거 맞아?
[4]
147
1
옆동네 이시간에 서버점검 하던데..
[5]
106
0
이겜 야짤보고 왔는디 뉴비 할만함?
[4]
128
0
✋질문
이거 메카닉이나 솔저로 댁짜는거 가능함?
[4]
83
0
매일 어려움3회 수동컨하는거 너무 귀찮다
[5]
91
0
각힐 비틱글 보면 심정지 올 듯
[8]
159
0
너네는 셋튜바 패키지 절대사지 마라...
[11]
160
0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게 맞는거 같음...
[2]
122
0
중국에 서버여는거 확정임?
[13]
187
0
좆뉴비새끼 옌아가 안나오는거 너무꼽다
[10]
161
0
오히려 넥슨응디라 섭종하는거 아닌가 더 불안불안 했었지
60
0
님들 이겜은 어쩌다 사람 다빠진거임?
[9]
174
0
애미뒤진겜
[5]
180
0
이젠 내가 『승부사』다
[6]
158
0
니네 창고 몇칸까지 염?
[8]
116
0
협력사모집
협력사모집한다..
[3]
131
0
카사 갓겜됐으니 이제 맘편히 눈감아도될까
[5]
178
0
야누스vs이지수
[8]
753
0
아 이렇게도 교체 가능하구나
[2]
96
0
근데 이겜은 망할걱정 안해도 됨?
[6]
143
0
데차나 브가 아마 갤런처 3000~5000 사이에서 놀지 않냐
[3]
123
0
✋질문
애들 장비줄때
[2]
89
0
속보) 뉴비 각힐비틱으로 간다ㅋㅋㅋ
[14]
774
13
카사 다죽어가는 게임인줄알았는데
[6]
178
0
이겜은 섭종런은 안하겠지 넥슨인데
[11]
212
0
??? 이거 어케깸?
[11]
155
0
오 뭐야 5000명이나 한다고? 뭐야? ㅁㅇ
[7]
258
0
카사 유저수 5천만명임
[4]
187
0
쿼츠주는 월정액은 안보이네
[3]
107
0
공격특훈 50은 순식간에 지워지는데 70은 못잡고
[5]
118
0
본인 폰에 깔아둔 겜..
[8]
188
0
얘들아 나 부탁이 하나 있는데
[9]
122
0
근데 이거 게임 유저수 어느정도임?
[7]
176
0
도미닉하고 옌 중에 뭐키울까?
[4]
97
0
2소대 수정했음
[10]
108
0
리세계 지금은 못사겠는데
[1]
118
0
레이드래서 막 기대했는데
[10]
177
0
힐데는 도대체 몇살임?
[3]
115
0
✋질문
카붕센빠이들..이벤트 질문드려요
[4]
136
0
뭔가 건틀렛하다가 속도느려지는거같지않음?
[1]
7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