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섭도 열고 막 떡상한다는거지?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떡상하는거 맞아?
추천
2
비추천
1
댓글
4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4]
양하림
RH
ㅇㅇ (222.235)
삭제
수정
페미니스트김유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는 길게봐야해
[1]
170
0
지금 튜토개념으로 에피1깨는데
[4]
85
0
카붕이들 넘착하네
[13]
185
1
✋질문
조합 이렇게 써도 됨?
[5]
104
0
형님들 나무위키 사건사고 읽어보고왔는데
[8]
162
0
근데 괜히 10연차 안돌리고 단챠만 돌리게 됨
[2]
84
0
대학에서 자기 라오랑 카사한다하면
[8]
131
0
이거 왜 앱스토어에 없노
[3]
114
0
이게 게임이냐? ㅋㅋ
[13]
204
1
신규 유입은 출첵 마지막날에 SSR 선택권 주는거 아니었나?
[4]
150
0
그래도 이런 쇼타캐릭 있어서 다행이다
[3]
743
0
각힐에 장난질 좀 쳐옴
[3]
276
1
아니 팬드래건년아 그만좀 쳐나와
[1]
104
0
헤으응..빨리 4시..
135
0
각힐뽑 터진김에 헤드라인이라도 보내주면 안돼냐
[5]
125
4
뉴비 가챠 그만해도 됨?
[12]
200
0
덱 평균렙 77로 골드5 가는법 공개한다
[6]
106
1
요즘도 보급소 싹다 터냐
[4]
98
0
게임 첨 시작하는데 굳이 공략같은거 안봐도 되지?
[6]
105
0
보급소 털때 정신 잘차려야됨
82
0
선생님들 선별에서 30다 채웠는데 족쳤을 때는 겜 지웠다가 새로 깔아야합니까?
[1]
102
0
현타씨게온다
[11]
210
0
카붕이들 현재 심정....jpg
[11]
1310
17
떡상하는거 맞아?
[4]
147
1
옆동네 이시간에 서버점검 하던데..
[5]
107
0
이겜 야짤보고 왔는디 뉴비 할만함?
[4]
128
0
✋질문
이거 메카닉이나 솔저로 댁짜는거 가능함?
[4]
83
0
매일 어려움3회 수동컨하는거 너무 귀찮다
[5]
92
0
각힐 비틱글 보면 심정지 올 듯
[8]
159
0
너네는 셋튜바 패키지 절대사지 마라...
[11]
161
0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게 맞는거 같음...
[2]
122
0
중국에 서버여는거 확정임?
[13]
188
0
좆뉴비새끼 옌아가 안나오는거 너무꼽다
[10]
161
0
오히려 넥슨응디라 섭종하는거 아닌가 더 불안불안 했었지
60
0
님들 이겜은 어쩌다 사람 다빠진거임?
[9]
174
0
애미뒤진겜
[5]
180
0
이젠 내가 『승부사』다
[6]
159
0
니네 창고 몇칸까지 염?
[8]
116
0
협력사모집
협력사모집한다..
[3]
132
0
카사 갓겜됐으니 이제 맘편히 눈감아도될까
[5]
178
0
야누스vs이지수
[8]
753
0
아 이렇게도 교체 가능하구나
[2]
97
0
근데 이겜은 망할걱정 안해도 됨?
[6]
143
0
데차나 브가 아마 갤런처 3000~5000 사이에서 놀지 않냐
[3]
123
0
✋질문
애들 장비줄때
[2]
9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