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중국에 서버여는거 확정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87 작성일 2020-08-21 14:55:53 https://arca.live/b/counterside/6532569 와 어캐뚫었냐 ㄷㄷ 금태가 믿는구석이 있어서 그랬던거구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곽두철 2020-08-21 14:56:05 중국 x 홍콩 o 펼쳐보기▼ 킹꿯 2020-08-21 14:56:07 중국은 아니고 홍콩이랑 대만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56:38 거기 열면 중국유입 생기지않나? 방패에막히나? 펼쳐보기▼ 킹꿯 2020-08-21 14:57:12 그건 잘 모르겠어 펼쳐보기▼ 000 2020-08-21 14:57:32 *수정됨 Vpn키고 많이 하긴함 그래서 홍콩시장이 엄청큼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58:35 홍콩시장이 크다고? 첨듣네 펼쳐보기▼ 000 2020-08-21 14:59:41 *수정됨 홍콩 이랑 대만쪽 씹덕겜 시장이 한국보다 훨씬 큼..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5:00:11 아니 한국보단 무조건 크지... 펼쳐보기▼ 1q2w3 2020-08-21 15:00:18 우리나라 씹덕 시장이 작은거지 근데 ㅋㅋ 펼쳐보기▼ 1q2w3 2020-08-21 14:57:03 홍콩쪽이고 퍼블은 랑그릿사 모발 오픈한 곳이래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21 14:57:54 홍콩/대만 펼쳐보기▼ 엘빅이 2020-08-21 14:57:57 *수정됨 중국애들은 간체자쓰고 홍콩대만은 정체자써서 아마 중국유입은 안되지 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59:43 한글 쓰는 라오도 중국어 패치해서 굴리는 애들인데 번체자 쓴다고 안할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게 게임이냐? ㅋㅋ [13] ㅇo 2020.08.21 204 1 신규 유입은 출첵 마지막날에 SSR 선택권 주는거 아니었나? [4] ㅇㅇ 2020.08.21 150 0 그래도 이런 쇼타캐릭 있어서 다행이다 [3] ㅇㅇ 2020.08.21 743 0 각힐에 장난질 좀 쳐옴 [3] Siegrune 2020.08.21 276 1 아니 팬드래건년아 그만좀 쳐나와 [1] ㅇㅇ (1.236) 2020.08.21 104 0 헤으응..빨리 4시.. ㄱㄴㅇㄹㅁ 2020.08.21 135 0 각힐뽑 터진김에 헤드라인이라도 보내주면 안돼냐 [5] ㅇo 2020.08.21 125 4 뉴비 가챠 그만해도 됨? [12] 스프라이트 2020.08.21 200 0 덱 평균렙 77로 골드5 가는법 공개한다 [6] 베버 2020.08.21 106 1 요즘도 보급소 싹다 터냐 [4] ㅇㅇ 2020.08.21 98 0 게임 첨 시작하는데 굳이 공략같은거 안봐도 되지? [6] ㅇㅇ 2020.08.21 105 0 보급소 털때 정신 잘차려야됨 구미호미호 2020.08.21 82 0 선생님들 선별에서 30다 채웠는데 족쳤을 때는 겜 지웠다가 새로 깔아야합니까? [1] ㅇㅇ 2020.08.21 102 0 현타씨게온다 [11] 카운터사이드당장시작해 2020.08.21 210 0 카붕이들 현재 심정....jpg [11] Onedaymore 2020.08.21 1310 17 떡상하는거 맞아? [4] ㅇㅇ 2020.08.21 147 1 옆동네 이시간에 서버점검 하던데.. [5] ㅇㅇ (211.187) 2020.08.21 106 0 이겜 야짤보고 왔는디 뉴비 할만함? [4] ㅇㅇ (211.246) 2020.08.21 128 0 ✋질문 이거 메카닉이나 솔저로 댁짜는거 가능함? [4] 리리스 2020.08.21 83 0 매일 어려움3회 수동컨하는거 너무 귀찮다 [5] ㅇㅇ 2020.08.21 91 0 각힐 비틱글 보면 심정지 올 듯 [8] ㅇo 2020.08.21 159 0 너네는 셋튜바 패키지 절대사지 마라... [11] DRX 2020.08.21 160 0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게 맞는거 같음... [2] ㅇㅇ (211.214) 2020.08.21 122 0 중국에 서버여는거 확정임? [13] ㅇㅇ 2020.08.21 187 0 좆뉴비새끼 옌아가 안나오는거 너무꼽다 [10] ㅇㅇ 2020.08.21 161 0 오히려 넥슨응디라 섭종하는거 아닌가 더 불안불안 했었지 ㅇㅇ 2020.08.21 60 0 님들 이겜은 어쩌다 사람 다빠진거임? [9] ㅇㅇ 2020.08.21 174 0 애미뒤진겜 [5] DRX 2020.08.21 180 0 이젠 내가 『승부사』다 [6]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158 0 니네 창고 몇칸까지 염? [8] ㅇㅇ 2020.08.21 116 0 협력사모집 협력사모집한다.. [3] 트조 2020.08.21 131 0 카사 갓겜됐으니 이제 맘편히 눈감아도될까 [5] umtyson 2020.08.21 178 0 야누스vs이지수 [8] 이디스애호해 2020.08.21 753 0 아 이렇게도 교체 가능하구나 [2] 히메코달린다 2020.08.21 97 0 근데 이겜은 망할걱정 안해도 됨? [6] ㅇㅇ 2020.08.21 143 0 데차나 브가 아마 갤런처 3000~5000 사이에서 놀지 않냐 [3] ㅇㅇ 2020.08.21 123 0 ✋질문 애들 장비줄때 [2] ㅇㅇ 2020.08.21 90 0 속보) 뉴비 각힐비틱으로 간다ㅋㅋㅋ [14] ㅇo 2020.08.21 774 13 카사 다죽어가는 게임인줄알았는데 [6] ㅇㅇ 2020.08.21 179 0 이겜은 섭종런은 안하겠지 넥슨인데 [11] ㅇㅇ (14.36) 2020.08.21 212 0 ??? 이거 어케깸? [11]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55 0 오 뭐야 5000명이나 한다고? 뭐야? ㅁㅇ [7] ㅇㅇ 2020.08.21 259 0 카사 유저수 5천만명임 [4] ㅇㅇ 2020.08.21 187 0 쿼츠주는 월정액은 안보이네 [3] Onedaymore 2020.08.21 107 0 공격특훈 50은 순식간에 지워지는데 70은 못잡고 [5] ㅇㅇ (211.246) 2020.08.21 11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