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겜은 섭종런은 안하겠지 넥슨인데 ㅇㅇ (14.3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211 작성일 2020-08-21 14:50:00 https://arca.live/b/counterside/6532412 여기는 안전해보여서 안심이다냥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바닐라a1 2020-08-21 14:50:16 네오딤남편 2020-08-21 14:50:21 1q2w3 2020-08-21 14:50:22 노무현 뻐큐하는 콘 펼쳐보기▼ ㅇㅇ 2020-08-21 14:50:30 넥슨이라 오히려 섭종런 불안이 더 커진거임 펼쳐보기▼ 2코스샤5린 2020-08-21 14:50:36 노무현 뻐큐 ㅇㄷ? 펼쳐보기▼ 위천마펀치 2020-08-21 14:51:08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14:51:22 ㅇㅇ 2020-08-21 14:52:10 듀랑고 걍 칼같이 섭종시킨거 보면 넥슨이라 더 위험함 펼쳐보기▼ ㅇㅇ (211.55) 2020-08-21 14:52:56 삭제 수정 넥슨이라서 가능한건데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08-21 14:56:30 ㅇㅇ (128.134) 2020-08-21 15:29:30 삭제 수정 넥슨 벌써 말아먹은게 몇개 있음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옆동네 이시간에 서버점검 하던데.. [5] ㅇㅇ (211.187) 2020.08.21 106 0 이겜 야짤보고 왔는디 뉴비 할만함? [4] ㅇㅇ (211.246) 2020.08.21 128 0 ✋질문 이거 메카닉이나 솔저로 댁짜는거 가능함? [4] 리리스 2020.08.21 83 0 매일 어려움3회 수동컨하는거 너무 귀찮다 [5] ㅇㅇ 2020.08.21 91 0 각힐 비틱글 보면 심정지 올 듯 [8] ㅇo 2020.08.21 159 0 너네는 셋튜바 패키지 절대사지 마라... [11] DRX 2020.08.21 160 0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게 맞는거 같음... [2] ㅇㅇ (211.214) 2020.08.21 122 0 중국에 서버여는거 확정임? [13] ㅇㅇ 2020.08.21 187 0 좆뉴비새끼 옌아가 안나오는거 너무꼽다 [10] ㅇㅇ 2020.08.21 161 0 오히려 넥슨응디라 섭종하는거 아닌가 더 불안불안 했었지 ㅇㅇ 2020.08.21 60 0 님들 이겜은 어쩌다 사람 다빠진거임? [9] ㅇㅇ 2020.08.21 174 0 애미뒤진겜 [5] DRX 2020.08.21 180 0 이젠 내가 『승부사』다 [6]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21 158 0 니네 창고 몇칸까지 염? [8] ㅇㅇ 2020.08.21 116 0 협력사모집 협력사모집한다.. [3] 트조 2020.08.21 131 0 카사 갓겜됐으니 이제 맘편히 눈감아도될까 [5] umtyson 2020.08.21 178 0 야누스vs이지수 [8] 이디스애호해 2020.08.21 753 0 아 이렇게도 교체 가능하구나 [2] 히메코달린다 2020.08.21 96 0 근데 이겜은 망할걱정 안해도 됨? [6] ㅇㅇ 2020.08.21 143 0 데차나 브가 아마 갤런처 3000~5000 사이에서 놀지 않냐 [3] ㅇㅇ 2020.08.21 123 0 ✋질문 애들 장비줄때 [2] ㅇㅇ 2020.08.21 89 0 속보) 뉴비 각힐비틱으로 간다ㅋㅋㅋ [14] ㅇo 2020.08.21 774 13 카사 다죽어가는 게임인줄알았는데 [6] ㅇㅇ 2020.08.21 178 0 이겜은 섭종런은 안하겠지 넥슨인데 [11] ㅇㅇ (14.36) 2020.08.21 211 0 ??? 이거 어케깸? [11] 히메코달린다 2020.08.21 155 0 오 뭐야 5000명이나 한다고? 뭐야? ㅁㅇ [7] ㅇㅇ 2020.08.21 258 0 카사 유저수 5천만명임 [4] ㅇㅇ 2020.08.21 187 0 쿼츠주는 월정액은 안보이네 [3] Onedaymore 2020.08.21 107 0 공격특훈 50은 순식간에 지워지는데 70은 못잡고 [5] ㅇㅇ (211.246) 2020.08.21 118 0 본인 폰에 깔아둔 겜.. [8] 네오딤남편 2020.08.21 188 0 얘들아 나 부탁이 하나 있는데 [9] 킹꿯 2020.08.21 121 0 근데 이거 게임 유저수 어느정도임? [7] ㅇㅇ 2020.08.21 176 0 도미닉하고 옌 중에 뭐키울까? [4] ㅇㅇ (1.229) 2020.08.21 97 0 2소대 수정했음 [10] 트조 2020.08.21 108 0 리세계 지금은 못사겠는데 [1] 사이버대통령현무지운 2020.08.21 118 0 레이드래서 막 기대했는데 [10] 헤이루 2020.08.21 177 0 힐데는 도대체 몇살임? [3] 차단왕블로킹 2020.08.21 115 0 ✋질문 카붕센빠이들..이벤트 질문드려요 [4] 갈미르 2020.08.21 136 0 뭔가 건틀렛하다가 속도느려지는거같지않음? [1] 병아리갓은뉴비 2020.08.21 77 0 모작권 맨날 풀매수해야해?? [9] ㅇㅇ 2020.08.21 156 0 메이즈템 30일 안에 전부 다 먹기 가능하겠지? [2] ㅇㅇ 2020.08.21 84 0 이겜 재밌음? [8] ㅇㅇ (223.39) 2020.08.21 110 0 시발 ㅋㅋㅋㅋ 다시 질렀다ㅋㅋㅋㅋㅋ [11] ㅇo 2020.08.21 166 0 ✋질문 애들 스작순서 질문좀 [12] ㅇㅇ 2020.08.21 169 0 와 글구보니 곧 -건- 시즌 끝나서 메이즈템도 바뀌겟네 [5] 꿀때지 2020.08.21 1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1 15: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