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거 게임 유저수 어느정도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75
작성일
댓글
[7]
ㅇㅇ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스크류바
케일스
바닐라a1
1q2w3
구미호미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뉴비새끼 옌아가 안나오는거 너무꼽다
[10]
161
0
오히려 넥슨응디라 섭종하는거 아닌가 더 불안불안 했었지
60
0
님들 이겜은 어쩌다 사람 다빠진거임?
[9]
174
0
애미뒤진겜
[5]
180
0
이젠 내가 『승부사』다
[6]
158
0
니네 창고 몇칸까지 염?
[8]
116
0
협력사모집
협력사모집한다..
[3]
131
0
카사 갓겜됐으니 이제 맘편히 눈감아도될까
[5]
178
0
야누스vs이지수
[8]
753
0
아 이렇게도 교체 가능하구나
[2]
96
0
근데 이겜은 망할걱정 안해도 됨?
[6]
143
0
데차나 브가 아마 갤런처 3000~5000 사이에서 놀지 않냐
[3]
122
0
✋질문
애들 장비줄때
[2]
89
0
속보) 뉴비 각힐비틱으로 간다ㅋㅋㅋ
[14]
774
13
카사 다죽어가는 게임인줄알았는데
[6]
178
0
이겜은 섭종런은 안하겠지 넥슨인데
[11]
211
0
??? 이거 어케깸?
[11]
155
0
오 뭐야 5000명이나 한다고? 뭐야? ㅁㅇ
[7]
258
0
카사 유저수 5천만명임
[4]
186
0
쿼츠주는 월정액은 안보이네
[3]
107
0
공격특훈 50은 순식간에 지워지는데 70은 못잡고
[5]
117
0
본인 폰에 깔아둔 겜..
[8]
188
0
얘들아 나 부탁이 하나 있는데
[9]
121
0
근데 이거 게임 유저수 어느정도임?
[7]
175
0
도미닉하고 옌 중에 뭐키울까?
[4]
97
0
2소대 수정했음
[10]
107
0
리세계 지금은 못사겠는데
[1]
118
0
레이드래서 막 기대했는데
[10]
177
0
힐데는 도대체 몇살임?
[3]
115
0
✋질문
카붕센빠이들..이벤트 질문드려요
[4]
136
0
뭔가 건틀렛하다가 속도느려지는거같지않음?
[1]
77
0
모작권 맨날 풀매수해야해??
[9]
156
0
메이즈템 30일 안에 전부 다 먹기 가능하겠지?
[2]
84
0
이겜 재밌음?
[8]
110
0
시발 ㅋㅋㅋㅋ 다시 질렀다ㅋㅋㅋㅋㅋ
[11]
166
0
✋질문
애들 스작순서 질문좀
[12]
169
0
와 글구보니 곧 -건- 시즌 끝나서 메이즈템도 바뀌겟네
[5]
104
0
오 늒네 개좆밥소대로 어려움 33 깼다
[2]
94
0
본인 방금 소름돋음
[5]
120
0
홍어했다 아ㅋㅋ
[5]
150
0
씨발 포인트 다잃었다
[3]
147
0
여기사람들 좋은점
[2]
124
0
아 튜닝 조졌네 ㅋㅋ
[1]
77
0
아 늅친추받앗는데 ㅋㅋ레이드 15짜리뜨노 ㅋㅋㅋ
[2]
102
0
레이드 뜨면 지원요청 넣고
[1]
77
0